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창작] Making logo-please choose one(로고 만들기 - 도와주세요)

in #logo7 years ago

지나가다가 저도 한표를 던집니다! :)

2번 보다 1번이 가독성이 좋고 깔끔한 듯 합니다. 1번은 폰트의 디자인과 사이즈가 균일 한데에 비해 2번의 경우는 그렇지 않아 전체적인 사이즈가 줄어들면 알아보기 힘들 것 같아요^^!

그리고 1번에서 'i'의 동그라미 부분을 사각형이나 마름모 꼴로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이 다 각이 있는 형태라서요 ^^)

Sort:  

맞네요 ㅎㅎ 일부러 동그라미를 넣었는데 그게 조금 이상해 보였을 수도 있겠어요~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이상해 보이지 않았어요 ^^
단지 제 의견을 말씀 드린거예요!
창작시도 만드시고 로고도 직접 만드시고
정말 대단하세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스스로 발전해나가고 싶은데 아직 부족하네요 ㅠㅠ

로고 결정 2.png

네모로 해봤네요 ㅎㅎ 다만 조금 포인트를 주기 위해서 죄송하지만 ㅠㅠ 동그라미로 하려구요~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한테 죄송하실 필요 전혀 없어요! 😊
전 어디까지나 제 의견만 전달한것 뿐!
최종 확정된 멋진 로고 잘 보았습니다^^
앞으로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