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장난입니다. 본인이 좋은걸로 하면 되죠

에고 ㅎㅎ 그렇군요. 그래도 반응해 주시니 감사해요^^ 눈으로 보고 나가시는 분들보다 이렇게 장난이라도 쳐주시니 글을 쓰는 재미나 무언가를 할수 있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ㅎㅎ 아직 퇴근을 못해서 집가면 다시 만져봐야겠네요^^

지금 일해요? 헐
커피한잔 드세요

원래 밤에 일하는건 아닌데 당직이어서요 ㅎㅎ

커피가 몸에 맞으면 ㅠㅠ괜찮은데 제가 어지럼증이 있어서 커피는 못마신답니다~~ 카페인에 취약해서요 ㅎㅎ

댓글에 보팅 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아 ㅋㅋㅋㅋㅋ 제가 둔감한가봐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