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 steemit people newbie

in #lov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첫글이네요
뻘글전문이지만...열씨미하게씀미다........😀
환영부탁드림미다...:)😍😍😁😁

Sort:  

Welcome to Steemit @leejuyoung. Have a wonderful day

@islandliving thank you :-)

환영합니다! 좋은글 많이 기대할게요!! 업봇 팡팡 쏘고 가요!

반가워요:-) 잘부탁드립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스팀잇 가입 축하드려요 ㅎ

반가워요!!감사합니당ㅎㅎ 제가아는 그 커피벤티맞나용ㅋㅋ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보노보노는 사랑이죠^^

넵ㅋㄱㅋㅋㅋ보노보노는 사랑이져...❤️❤️잘부탁드립니닷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당!!!!!!!!!!잘부탁드립미다!!!

보노보노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업봇팅 했어요 ~ 맞팔해용 !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D^^ !

보노보노 귀엽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감사합니다 :) 덕분에도움됬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막가입했어요~~ 자주 소통하며지내요!~

반가워요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 뻘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네 마음껏쓰겠습니다용ㅋㅋ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인데..앞으로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겨주셔서고마워요 :)

저도 신입이지만 환영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 누르고가니 맞팔부탁드립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티밋활동하시길ㅎㅎ
팔로&업봇드리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
야구와 관련된 포스팅을 주로 올리는 Toptimist입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welcome to steemit ^_^

환영합니다!
팔로우 업봇하고 갈께용 ㅎ
보노보노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뉴비4일차입니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