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스티미언들의 중국 베이징 첫 밋업!

in #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빛블루 (@beatblue) 입니다.

이제 2017년이 채 몇 시간 남지 않았네요~ 어디서, 누구와 함께 연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특별하지 않아도 의미 있을 연말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내보고자, 저희 가족의 첫 해외 여행으로 중국 베이징에 와 있습니다.



저희가 묵고 있는 호텔은 베이징 중심가에 위치한 Shangri-La’s China World Hotel인데~ 뭐랄까, 중국풍 느낌에 서구적인 인테리어가 뒤섞여 있는 분위기인대요~ 그다지 고급스럽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깔끔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저희 가족여행과 더불어 준비된, 패밀리 스티미언들의 베이징 첫 밋업도 함께 진행되었는대요~

짜잔~~ 다들 사진을 공개 하는 걸 그다지 좋아하는 분들이 아니지만, 거국적인 첫 가족 스티미언들의 밋업인 만큼, 각자의 동의를 얻어 공개해 봅니다~

사진의 가장 왼쪽이 빛블루(@beatblue) 저구요~ 언제 이렇게 늙어버렸는지;; 제 옆에 계신 분이 저의 천사님, 보니블루(@bonnieblue) 님 이세요~ 이제 제법 저를 아는 분들은 보니블루 님도 아시더라구요~~ ㅎ 이렇게 저와 보니블루님은 인천 송도에서 왔구요~~

그 다음 계신 분이 대구에서 오신 마담에프(@madamf) 님 이신데~ 작가적 색채가 짙어 제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분이기도 하죠~ 저의 처형이시구요~ 보니블루님의 친언니신거죠~ ^*

가장 끝에 계신 분이, 베이징에 거주하고 계신 리나트(@linart) 님 이신데~ 사랑스러운 저의 처제이고, 보니블루님의 친동생이시죠~~

이제 아시게 되셨나요?? 보니블루님, 마담에프님, 리나트님은 자매들 이시구요~ 저를 포함한 이렇게 네명이 가족 스티미언이랍니다. 아직 다들 시작하신지 오래되시지는 않아서,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릴께요~ 물론, 꾸준하고 성실하게 스티밋 활동을 잘하셔야 하겠지만요~~



인생은 먹는게 남는 거라고, 이것저것 맛난 음식들도 함께 먹으면서, 오랜만에 안부도 전하고, 어느새 스티밋의 여러 얘기들도 주요한 대화 주제가 되었더라구요 ^*

가족 스티미언들에 대한 시선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공감을 가지고, 함께 하자고 했습니다. 언젠가 부가적으로 경제적인 가치도 함께 하게 되리라는 믿음도 물론 있구요~~

연말을 가족과 함께 해외에서 보내는 분위기도 나름의 특별한 추억이 될 듯 한데, 이제 스티밋이 저희 모임의 중요한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게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네요~

몇 시간 남지 않은 2017년을 좋은 분들과 마무리 잘하시고, 멋진 새해를 건강하게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곧 다가올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관심(follow, upvote, reply)이 더 좋은 스티밋을 만듭니다.


-후문의 붓글씨를 써주신 @tata1 님 감사합니다.

Sort:  

중국가족여행 어떤가요?? 중국은 비자 받아야된다고 해서 아직 한번도 안가봣는데..ㅋㅋ 중국 여행기 기대할께요^^

여행사 통해 비자 받으면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 가족 여행으로 중국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follow me and vote my poast

맛있는 음식사진들을 보고 배가 고파지네요ㅠㅠ 야식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야식을 부르게 했나보네여 ^* 행복한 새해 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감사했습니다~ ㅎ

아뉘, 알고보니 빛블루님 가족이야 말로... ㅋㅋ
연말연시를 베이징에서라~ 부럽습니다.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네요. 내년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노아님과 가족분들 모두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대단하셔요, 큰 축복을 받으시는군요, 온 가족이 스티미언 가족이시라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욱 행복한 새해 되세요~~

사진으로만 보았는데도
중국 특유의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몰랐던 분들도 알게 되었네요
덕분에 시간나면 찾아가서 보겠습니다.

한해가 다가는만큼
내년에는 좋은 일로 가득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빗블루님 올해가 2시간 정도 남았네요.
남은 시간 행복하게 보내세요~
린아트님이 처제셨군요~
보니블루님과 마담에프님은 뵙지 못했는데 한번 놀러가봐야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2018년도 행복한 한 해 되세요~!

네~ 라이언 님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더 행복하세요~

중국여행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 내년에는 아이들이랑 한번 다녀올까 해요 ~

네~ 거리가 멀지 않아서, 아이들과 여행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 행복한 새해 되세요~

중국 밋업 이네요 ㅎㅎ 잘 다녀오세요. 한국에서도 하셔야죠^^

한국에서도 한번 하시죠~ ㅎㅎ

가족여행 멋지신데요?^^
중국 한번도 안가봤는데... 언젠가 꼭 가보리라 생각뿐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좋은 때에 잘 다녀오시길 바랄께여~ 감사합니다.

으아..........십년묵은 체증이 다 내려가는 이 기분!
너무 소중한 사진을 올려주셨네요. 빛블루님!
보니님은 얼마전에 봤지만 마담플님과 리나트님은 오늘 첨이에요.
참 쫄깃한 시간이었겠네요.
그리고 빛블루님! 전혀 나이 들어보이지않아요.
진정한 노안인 분들이 보면 뭐라칼지도...ㅎㅎㅎ

타타님이 궁금해하셨나보네요 ^* 요즘 저희 가족들은 타타님의 댓글로 연결 되는 느낌입니다~ ㅎ

맞아요. 빛블루님 가족 친인척 이제 다 알게 생겼어요.ㅎ

ㅎㅎ저도 가족들한테 권유? 해볼까싶어졌어요. 중국에 잠깐 어학연수 다녀왔었는데 포스팅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비수기때 가시면 조금은 여유롭게 가시지 않을까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