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분당권 밋업 다녀왔습니다아~

in #meetup6 years ago (edited)

+_+*

안녕하세요 하키입니다 :)ㅋㅋㅋ

부천 강남 밋업에 이어서 분당밋업까지 달려갔습니다 ><크크크

생각보다 인천에서 오신 분들이 많아서 좀 놀랐습니다 <<<그중에 한명ㅋ

KakaoTalk_20180204_093749411.jpg
처음에 도착하니 스터디룸에서 요렇게 퀴즈를 준비해오셨더라구요
참석하신 분들이 쓴 글 제목 불러주면 누가 작성한 글인지 맞추기였는데 저는 정말..ㅜㅜ
네 반성하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
사실 제 글 쓰는것도 힘들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204_093749205.jpg
퀴즈맞추느라 시간이 부족해서 원래 가기로했던 볼링장은 예약취소를ㅋㅋㅋ
엄청나게 잘 맞추시더라구요 (다들 존경....)

KakaoTalk_20180204_093748986.jpg
퀴즈가 끝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데...!!
끝도없이 걸어갑니다ㄷㄷ
어디까지 가는거얏?!
KakaoTalk_20180204_093748782.jpg
과연 어디까지 걸어가는걸까ㅠㅠㅠ추워랏...

KakaoTalk_20180204_093748610.jpg
드디어 도착한 사보연진..!

KakaoTalk_20180204_093748405.jpg
외부도 그렇고 내부도 분위기있고 예뻤어요 :) 이런 숨겨진 장소를 어떻게 찾으신거지?!
KakaoTalk_20180204_093748056.jpg
모이자마자 스팀잇~~~캬
KakaoTalk_20180204_093747850.jpg
이날은 정말 준비를 많이 해주셔서 사보연진에서도 각자에게 주어진 미션이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알고보니 명찰 안쪽에 미션쪽지가..!!!!두둥
KakaoTalk_20180204_093747653.jpg
(쪽지사진은 못찍었지만) 세상에 제 미션은 뭐였는지 아세요?!
[지누킹님과 팔씨름하기]ㅋㅋㅋㅋㅋㅋ이런 미션을 어떻게 자연스럽게 합니까?!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204_093747529.jpg
분당밋업은 먹을 게 많아서 행복했어여 히히
거의 코스요리 수준ㅋㅋㅋㅋ<< 알고보니 우리테이블만 먹을거 몰빵이었던 듯 합니다ㅋㅋ
KakaoTalk_20180204_093444372.jpg
요고는 스터닝라이프님이 게임에 걸려서 받게된 불합격 목걸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대역죄인마냥ㅋㅋㅋㅋㅋㅋㅋ 미션덕분에 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던 것 같아요^___^!!
KakaoTalk_20180204_093427877.jpg
KakaoTalk_20180204_093348910.jpg
KakaoTalk_20180204_093327936.jpg
다 먹고 비벼먹을 밥을 주문해주시는 먹스타님의 센스!!!!캬
KakaoTalk_20180204_093259644.jpg

주최해주신 @lekang 님,(정말 수고많으셨어요!!)
함께해주신 @venti 님, @jinuking 님, @jjjjabe 님, @muasong 님, @xiian 님, @annvely 님, @jxwonah 님, @worldinmyheart 님, @mukstar 님, @chocolate1st 님, @josephlee12 님, @kimsursa 님, @zenigame 님, @boostyou 님, @devpark 님, @gbgg 님, @gochuchamchi 님, @stunninglife 님, @rainbowlauren 님 다음에도 또 만나요!~~~*
(분당분들 정말 인천밋업 열리면 오시는거져? 그런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다들 다른 테이블 사람과 많은 이야기를 못 해본 걸 너무나 아쉬워하시는군요. 인천밋업땐 더 재미있는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정말 준비많이 하신거같더라구요~~ 퀴즈랑 사보연진에서 미션덕분에 진짜 꿀잼허니잼><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빠샤!!! 감사합니다 :)

오호 가인 닮은 하키다!!^^ 후기 댓글은 이제야 다네... 추운데 멀리서 오느라 고생많았으~ 하키 스터닝 레인보우로렌과 함께 다음 밋업때 또 보자구!!^^ 공방에서 분식과 함께 술한잔 해도 좋구 근데 인천이면 너무 멀긴 하다 ㅋㅋ 날 추운데 감기 조심해 다음에 볼땐 가인에서 한가인으로 더 이뻐지길 멀리서나마 응원할께!!!^^

엌ㅋㄲㅋㅋㄲㄲㅋ마지막이 강력하네옄ㄲㄲㄱ갈아엎지 않는이상 한가인으로 레벨업은 불가능할듯ㅋㅋㅋㅋ

tenor.gif

읭....?

(인천 가겠다는 끄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참님 언제나 환영입니다 ><

제대로 이야기 한번 못해봐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 제가 미인 알레르기가 있어서 그래요. 하하하.

이...인천밋업이라니.. 다른곳에서 뵙겠습니다. 꾸벅

앗 감사합니다:) 덕분에 수정했어요!! 다음에 꼭 뵈어요ㅎㅎ

제 아이디 없어요 ㅠ
실망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톡방 기준으로 작성하다보니...ㅠㅠ 죄송합니다 수정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저는 단톡방 못해요 ㅠ
카톡에 숫자 남아 있으면
계속 보게 되어서
단톡방을 못하는 병이 있습니다

앗...그쵸 저도 숫자 떠있는거 가만놔두질 못하는데 요새 단톡방이 많아져서...ㅋㅋㅋㅋ단련시키고있습니다:)

어제 뵙진 못했지만 뵌 분들 아이디가 여기 다 기록되어 있네요~ 가즈앗!!! ㅋ

가즈앗!!!! 튜터조님도 뵙고싶어요! 가즈아~~~~

ㅋㅋ 새벽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가즈앗!!!

불합격목걸잌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자리를 잘잡아서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맞아여 거기앉은건 신의한수- 예쓰!!

한번을 이야기 못나눠봐서 아쉽웠어요 ㅠㅠ
다음에 밋업에서는 꼭 얘기해봐요!!!ㅋㅋㅋㅋㅋ

어제 술집가는 길이 진짜 멀긴했어욬ㅋㅋㅋ

ㅠㅠ맞아여 단톡방에서 설사님 궁금했는뎅!!! 그래도 얼굴이라도 보고 가서 다행이에요ㅎㅎ 다음 밋업때는 꼭!! 얘기나눠요~

많은 얘기 못나눠서 아쉬웠는데, 담에 또 봬요!! :0)

워나님!! 그래도 얼굴뵙고 인사라도 나눠서 ㅎㅎ 다음에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0) ㅎㅎㅎ

반가웠습니다~! 다음 번에 또! ㅋㅋ

명함주신 무아송님ㅎㅎ 마지막에 인상깊었습니다:) 다음에 뵈어여!!

하키님 혹시 괜찮으시면 연락 주실래요 ? 취재차 여쭤보고 싶은 게 있어서요

하키님 언제 일케 사진 많이 찍었대요^^
잘 들어갔죠 ~~? 자주 뵈어서 반가웠어요 !^^

넵 일찍 출발해서 무사히 귀가했습니다 히힛
ㅋㅋㅋㅋ강남때 많이 못찍은거 같아서 열심히 찍는다고 찍엇는데
이번엔 너무 음식위주로 찍어서ㅠㅠㅋㅋㅋㅋㅋㅋ
벌써 세번째 뵙는 앤블리님 >< 다음 밋업때 또 뵈어요!

저희 테이블 하나 나올때 5개 나온거 실홥니까??
다들 멀리서 오셔서 오래 못본게 아쉽습니다
다음엔 좀 더 대화를 ㅜ.ㅜ

ㅋㅋㅋㅋㅋㅋ저희테이블은 먹는거에 목숨 걸었던 듯..ㅋㅋㅋ앉자마자 시키고 먹자마자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저희테이블도 안주 5개 시켰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ㄲㅋ저테이블만 못먹었나ㅋㄲㅋ

저 불합격 목걸이는 봐도봐도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니깐 탐나내요 레어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어템입니다.. 저거 가질 수 있었는데ㅜ.ㅜ!!!

어제 다른 테이블이라 얘기를 많이 못했네요!ㅜㅜ
아쉽아쉽네요.

ㅠㅠ아쉬워요! 혹시 공감나누미에서 자리이동할때 오신 분 맞으신가요?

네네. 맞아요~ 하키님 다음번엔 대화 많이 나눠요.ㅎㅎ

인천으로 가쯔아ㅏ!! 난 인천으로 아예 이사갈래.

가즈아~~~ 진짜 오시는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키님 !! 강남밋업 후기도 올려주세여 ㅎㅎㅎ 만나서 반가웠어요 ~

밋업 사진들 보면 참 부럽네영..
전 대구라,, 기회대면 참석해서 여러분과 이야기하고 싶네여

ㅜㅜ대구라니 한번 날잡고오셔야겠네요^^ㅋㅋㅋㅋㄱ한번 오십셔!

와우 대박...음식도 맛있어보이고 즐거운 밋업 하셨구뇽 다음에는 저도 꼭!

ㅠㅜ아니 히바님!!!!!여기까지 행차를><와우
다음에 뵈면 꼭 인사드릴게요ㅎㅎㅎ

ㅠㅠ분당밋업 다음에 꼭 참석하고 싶어요 ㅠㅠ
사진으류 봣는데 징짜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ㅋㄱ네 정말재밌었어요><!!!!

저두 참석하고 싶었는데..
분당밋업 오늘에서야 알게되었네요
저두 인천인지라..
인천밋업두 한번해요 ㅎㅎ
쌀쌀한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시골청년님?^^ 다음에 꼭 인사나눠요ㅎ 감기조심하세요~

ㅋㅋ. 재밌을것 같아요. 밋업에 관한 자세한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저도 참석해봐야겠네요.^^ 이런건 보팅하고 가야죠.^^

감사합니당ㅎㅎ밋업 꼭 가보셔요ㅎ많은분들과 교류할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스팀잇 오프라인 모임도 있나보네요. 저는 이제 시작하는 뉴비라서 오프라인은 고사하고 온라인 팔로워윙 부터 하는중입니다. ^^;
그럼 팔로윙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재미있는글 기대해 볼께요~

ㅎㅎ뉴비여도 상관없어요~~ 저도 가입인사남기고 3일만에 첫 밋업 나갔는걸요^^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하키님의 그 체력 찬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저도 20대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루돌프님도 외모는 20대시잖아요 :) 아쟈아쟈!

제 얼굴..기억 못하시는 군요

에이~ 제가 왜 기억을 못해여 루돌프님을!ㅋㅋㅋㅋㅋㅋ

그럼 이건 자본주의 sns의 립서비스!!!

인천에서 하게 된다면 저도 꼭 참가하고 싶어요 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