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강남 3차 밋업!! MEET UP in Gangnam

in #meetup6 years ago

+_+*

안녕하세요 하키 ( @hnhkmm ) 입니다 :)ㅎㅎㅎ

어제는 강남역 인근에서 열린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29pub 1호점을 대관해서 진행하셨는데

가까운 곳에 2호점이 있어서 헛갈렸지만 카톡방에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들어가는 실수는 하지 않았습니다* _*히히

KakaoTalk_20180203_143435004.jpg

7시쯤 갔는데제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음식들이 다 사라진 후...ㅋㅋㅋㅋㅋㅋ
문열고 들어갔는데 뉴비인 저를 아시는분이 역시 없죠! 열심히 @roychoi 님을 찾아 헤멥니다...ㅋㅋ

명찰 나눠주시고 고생하셨을 @worldinmyheart 님! 첨에는 직원인줄알았는데 명찰 보고 알았습니다ㅎㅎ
명찰만 받고 인사는 못 나눠서 아쉬워요ㅠㅜㅜ

KakaoTalk_20180203_144544727.jpg

음식 없어서 ㅠㅜ하고있는데 샐러드파스타가!!
요고 안나왔으면 엄청 섭섭했을 뻔....ㅋㅋㅋ

테이블 옮겨서 막 먹고있는데 @venti 님 오셔서 "그렇게 먹으면 살쪄요.." 라고 걱정해주셨습니다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눈뜨면 먹는 스타일이어서ㅋㅋ 살은 항상 쪄있음... 괜찮아요 벤티님..ㅋㅋㅋ

KakaoTalk_20180203_143828089.jpg
이 날도 굉장히 많은 분들이 와계셨어요!!
부천밋업때보다 더 많이 오신듯- 합니다 . 끊임없이 새로운 분들이 계속 입장을ㅋㅋㅋ

명찰 큐알코드 프린트해주신 덕분에 스티미언분들 빠르게 팔로우할 수 있었어요^_^ 괜찮은 아이디어인듯

코드 스캔하시자마자 추가해주신 @jeonghwa 님, 찾아와서 댓글달아주신 @duckcun@familydoctor@wonnieyoon@juheepark 님,
밋업카톡방에서 활약하시다 드디어 오프라인에서 뵌 @gochuchamchi 님, @jinuking 님,
Big win 저자님 @successtrainer 님, 밋업에서 처음 뵌 @hyokhyok 님, @skuld2000 님, @baaam 님, @luvmin@rudolph 님, @bryanrhee 님, @relief88 님, @younghoon 님, @bezzangi 님~ (처음 테이블 앉았을 때 같은회사에서 오셨다는 두분 닉네임이 생각이 안나여..ㅠ)
그리고 두번째로 뵙는ㅋㅋㅋ @romi 로미언니, @roychoi@mukstar 님, @beatblue 님, @tata1 님, @annvely 님, @showroo 님, @venti 님, 당일 밋업에서 엄청 활약하신 @honeythegreat 님까지!!
모두 반가웠습니다 >< 오늘 분당밋업 오시는 분들 꽤 계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이따가 뵈어요!

KakaoTalk_20180203_143827601.jpg
진행 맡아주신 앤블리님 쇼루님 수고하셨어요!!

KakaoTalk_20180203_143827706.jpg

진짜로 우쿨렐레 연주를ㅋㅋㅋ 준비해주신 릴리프님 감사합니다 :) 연주 멋있었어요!! (손이 안보이는 연주)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203_143948992.jpg

퀴즈랑 준비해주신 밋업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 왔습니다 :)
집이 부평이라 버스환승하고 이리저리 헤매느라 집에오니 새벽2시..ㄷㄷ
강남에서 뵌 모든분들 반갑습니다 >< 밋업에서 뵈면 꼭 인사해주세여ㅋㅋㅋㅋㅋ

Sort:  

첫 밋업이라 어색했지만, 다음에는 저 즐길 수 있는 밋업이 되기를 바라면서...!! ㅋㅋ 다음에는 일찍 와서 맛있는 음식좀 먹어야겠어요.

다음엔 구석에 계시지마시구 테이블도 돌아다니셔요^^~*

잘 드시더라구요.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엌ㅋㅋㅋㅋㅋ네 제가 잘먹긴하져ㅋㅋㅋ 반가웠습니다 존탁님^^

우와..좋은시간 보내셨네요..저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살포시 참석해보고 싶어요^^

밋업 꼭 나오세요~*

다음에 또 봐용~~

ㅋㅋㅋ곧 뵙겠습니다:)

저 가입할때 아이디를 졸면서 가입했나 나중에보니 스펠링 바꿔썼어요 ㅠ
그래서 아뒤 joenghwa 라는 ㅋㅋㅋ

이글봤는데 멘션알림이안와서 보니
아뒤달라용 ㅠ ㅎㅎ

https://busy.org/@joenghwa/2
요거 첫밋업갔을때 로이최님께 배운건데 모르실것같아서 첨부했어요~
댓글이나 내가멘션돼면 알람받는법이예용

앗 그러셨구나ㅜㅜㅋㅋㅋ제가 자세히안보고 썼네요ㅎ 저도 텔레그램으루 알람받고있어요:)

바로답변오길래 쓰시나?!했어요 ㅎㅎ
제가아뒤를 잘못쓴잘못 ㅠ
그래도 다들 제대로 읽어주시네요 ㅎ

난 초청가수로 가인님이 오신줄ㅋㅋㅋㅋ매력쩌심^^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ㄱ오늘왜안오셨나엿!

이따 갈꺼에염 기달ㅋㅋㅋ

오 진짜 하키님 가인 닮앗네요 ! ㅎㅎ

ferozah 입니다~ 사실 저도 옆에 있었습니다 ㅎㅎㅎ^^; 만나서 반가웠어요!

앗ㅋㅋㅋ어디계셨죠! 닉네임은 오프에서 들었는데ㅜㅜ!!담에 꼭 인사해여 우리

뉴질랜드 이민가시는 분 ㅋㅋ 이라고 하면 기억나죠 하키님 ^^? ㅎ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바로옆에서 한참 얘기하고선ㅋㅋㅋㅋ 다음에 인사하자니 정신이 나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앤블리님!!

이번에도 오래함께 대화할기회가 없었지만
다시봐서 반가웠어^^
담에 또 보자^.^

ㅋㅋㅋ어딜가나 인기쟁이 로미언니♡ 그래도 인사하고 얼굴뵈어서 너무좋아요><!!!

나두 다시 만나서 넘흐 반가웠쒀~~!!!^0^*!!!!

반갑습니다 ^^

어제 악수도 하고 인사를 해야했었는데 못해서 아쉽습니다 ㅋㅋ

분당 밋업에서도 얼굴은 보신 것 같은데, 인사를 못해서 또 아쉽군요 ㅋ

다음에 다시 만나뵙게 된다면 인사드렸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엌ㅋㅋㅋㅋ맞아여 아까 명찰만 봤어요!!! 인천밋업하면 오세여:) 가즈아~~~

하키님!! 어제도 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 역시 2번쨰 뵙느거라 참^^ 더 반갑네요!!

ㅋㅋㅋ멋쟁이 루돌프님 :) 반가웠습니당ㅎㅎ 인천밋업열리면 오세여!ㅋㅋㅋㅋㅋㅋ

하키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

크... 인태님과 드디어 아는사이가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뵈어요 :)

오이건 어떤 형식의 밋업인가요? 그냥 친목도모인가요? 저도 합류 하고싶습니다!

네네 친목도모입니다 :) 밋업 글 검색하시면 모집하는 글도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자역 앞에서 오늘 만나서 넘 반가웠어요 !
하키님도 혼자 엄청 잘 다니시네요 ^^
부천 강남 분당 다 뵈었네요^^ 담에 또 뵙게 되겠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앤블리님이다!! 하고 바로 알아봄ㅋㅋㅋㅋㅋ 저야 뭐 여기저기 혼자서 잘 다니는게 특기입니다 :) 부천강남분당 찍고 이번엔 의정부 갑니당 헤헤>< 다음에는 언니라고 부를께여 앤블리님♡

너무 신나보이네요!!
강남 밋업 못가서 넘나 아쉬웠어요 ㅠ.ㅠ

너무 재밌었는데!!ㅠㅠ그러게요 왜 기리나님이 안오셧을까잉~ㅋㅋㅋㅋㅋ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하키님~ 너무 반가웠는데~ 인파에 휩쓸려 말씀을 많이는 못나눴던 것 같아요~ 담에 더 좋은 기회로~ 뵈어요 ^*

밋업에서 실제로 뵈서 정말 반갑고 좋았습니다~!! 제 책에도 관심가져 주셔서 정말 고마웠구요~!!
많은 대화 나누지 못한게 아쉬워요..
앞으로도 자주 뵈요~!!

부천 밋업에 이어 강남 밋업모습을 보니 더더더더더 참가하고싶군요. 저도 어서 스팀잇을 빨리 시작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