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의 부산 글로벌 밋업 현장~!! Global meetup in Busan~! 02/20

in #meetup6 years ago (edited)

지난 18일 부산에 밋업이 있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야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제가 오늘에서야 부산에서 집으로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설날 장거리 힘들어요...

위 장소는 밋업 장소입니다.
협찬(?) 주신 @dobdirection 님께 감사드리며 이왕이면 홍보도 이렇게 살짝 해드리면 좋겠죠? ㅎㅎ
아무튼 밋업 덕분에 오랜만에 해운대도 가봤습니다~!

2층에 올라가서 방황(?)하는 @romi 님께 가장 먼저 문안(?)인사 드리며 부산 밋업현장에 합류했습니다.
놀라움과 반가움이 섞인 표정으로 맞아주시고 밋업을 주최하신 @ramengirl 님 께도 인사드리고 본격적으로 부산 스티미언분들과 즐거운 밋업을 이어 나갔습니다~!!

스팀페스트2 steemfest2 에서 먼저 연을 맺었던 @karensuestudios 님,
서울스팀파크 SeoulSteemPark 에서 도움을 주셨던 @chromium 님과 먼저 셀카 한방 찍었습니다.

그리고 도촬(?)도 당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karensuestudios 님에게 비디오 인터뷰 Video Interview 를 당하고 있는 모습인데 어떻게 포스팅 될지 궁금합니다 ㅎㅎ

그리고 생일축하 파티까지~!!!
@dobdirection 님 생일 축하드려요~!

그런데 이상합니다. 모두들 생일 맞은 사람을 보고 있는데 @romi 님 홀로 뒤돌아(?) 있습니다...
뭘 찍고 계신거죠?ㅎㅎ

@karensuestudios 님과 @acromott 님은 항상 모든 밋업(?)과 행사에서 이렇게 때와 장소를 가리 않고 아크로밧 요가ACROYOGA 를 보여주십니다 ㅎㅎㅎ
오늘도 역시나 음주요가(?)를 보여 주시며 밋업참가자 분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ㅎㅎ
저도 볼때마다 놀랍니다 :)

그 밖에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오래전 부터 부산 밋업 활성화에 힘써오신 @mattchoi 님도 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에 잠시 제가 밋업지원레이다에서 @mattchoi 님이 주최하시는 밋업에 약소한 금액을 밋업 활성화에 기부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저의 이러한 기여가 지금의 부산 밋업을 만들어 냈다면 다소 비약일라나요? ㅋㅋㅋ

일본을 대표(?)하여 참여한 @shogo 님도 다시 뵐수 있어 무척 반가웠구요~!!
I was so pleased to see @shogo who representative of Japan steemian again~!!
I hope I will join Japanese meetup next time :)

뉴저지에서 참여한 @angrycypto 님~!! 부산에 wife 가 있어 일년에 2번정도 방문하는데 마침 아다리(?)가 잘 맞았다고 합니다.
I spent so happy time with Jason who very handsome guy from New Jersey~!!

교육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식견을 갖고 계신 @stellar-p 님과의 대화도 무척 유익하였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smile.jay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함께 동행해준 @siritable 님께도 감사드리구요 ㅎㅎ

그 밖에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지만 반가웠던 모든 분들~!!

@centumcity
@directorbia
@mattchoi
@ludorum
@yibt5227
@driftin
.
.
.
너무 많은 분들을 한번에 뵙는 바람에...기억에 의존해서....죄송합니다~!!

하지만 밋업은 계속되고 앞으로 의 만남과 인연을 계속 될것이기 때문에~!!!ㅎㅎㅎ

스팀잇은 밋업만으로도 엄청난 즐거움과 기쁨과 추억을 주는 정말 신기한 존재입니다 ㅎㅎ

Sort:  

👍

romi님ㅋㅋㅋ확 튀네요ㅋㅋㅋ

국제 밋업 간다고 신나서 좀 꾸미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웠습니다 ㅎㅎ 비즈니스도 쭉 발전 하시길~

저두요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chromium 님~! :)

와 이렇게 다 이어지는군요^^ 와 역시훈남은 잘 기억이 됩니다 정말 방가웠구요 다음에 기회되면 더많은 이야기해요 훈남짱☆

별 말씀을요~! 다음에는 서울에서 뵈요 :) 그날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서 아쉬워요 항상 @yibt5227 님의
성공과 행복을 빕니다 :)

모두 반가운 얼굴들이네요.. 페스타 멤버들은 대단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석세스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itjp 님 그동안 자주 찾아 뵙지 못했는데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도쿄밋업(?)에서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걸로?!?! ㅎㅎㅎ

넵 석세스님. 영광입니다.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따땃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lgs8235 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 서울 밋업에서 기회되시면 다시 뵈요 ~!!

ㅋㅋㅋㅋ 난 어디를 찍고있었던 것이냐~~
나조차도 기억이 나지를 않아 ~~ㅋㅋㅋ
부산에서 너무 반가웠엉 >.</
시리하고 함께 안왔음 살짝 뻘쭘이
오래갔을수도ㅋㅋㅋㅋ ㅜㅜ

누나하고 뻘쭘은 어울리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

엄머 석세야 ~ 나~ 낮가릴줄 아는여자야~
아하하하하하~~~~~~~~~~~

아우... 아쉬워요.
참석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저희는 일산에서 뵈요~!!! ㅎㅎㅎ

ㅎㅎㅎ 아다리에 웃고 갑니다. 석트님. :)
저도 종종 사용하는 말인데 ㅎㅎㅎ

로미는 제 생각에 본인 찍고 있었을 거 같은데요? :)

아 셀카였나요 ㅎㅎ 얼마 안되었는데 오랜만에 뵙는 느낌이예요 ㅎㅎ

하나하나 기억 하시고 쓰신 포스팅 👍🏼👍🏼 센스가 느껴져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seems to be a fun meetup. I could not go this time, but I am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again.

Thanks for come to me I will join next Japan meetup~!! See you then~!!

열활동 하시는 섹세스님 모습이 보기 좋군요

참 제 멜 limo6969@gmail 로 주소 보내주삼
방송 끝날때 쯤 소박한 답례품 하나 보내드릴께요

네 감사드립니다 :)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담번에 뵙게 되면 좀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 있었으면 합니다!!

네 담에 또 뵈요 :)

와 아크로바트 요가라니!! 포스팅 읽고 나니, 다음 번에 또 글로벌 밋업 있으면 꼭 참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에는 강남에서 하면 되죠 ㅎㅎ

우와 너무 즐거워 보여요!! 참석하셨던 분들 부럽 ㅠㅠ

다음 밋업에서 뵈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