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시럽으로 밀크티 편하게마시기 성공♡

in #milktea6 years ago

밀크티는 가끔 언니가 홍차잎을 우려내서
거기에 우유를 붓고 메이플시럽이나 설탕을 첨가해서
만들어준걸 먹어봤었는데

회사친구를 통해 아이디어스라는 앱을 알게되면서
맛있는 홍차시럽을 접하게 되었네요^^♡
알고보니 인터넷으로도 구매는 가능했어요
image

친구는 다른 판매자분의 바닐라라떼를 사려고 같이 구매할지 물어봤지만ㅋ 저는 두군데에서 홍차시럽을 구매했어요ㅋㅋㅋ
(게다가 바닐라라떼시럽도 산건 안비밀 -////-)

적당량 홍차시럽넣고 우유를 부어주면 끝~

따끈하게 먹고싶다면 섞은 밀크티를 머그컵에 붓고
전자렌지에 우유데우기를 누르고 돌리면 끝~^^

image

image
스리님의 홍차시럽은 달고 진해서 최소 6번은 먹을 수 있을꺼같네요

난생처음으로 홍차시럽을 사봤는데 실패는 없었어요^^

다른 홍차시럽은
딜리커피에서 샀는데
팬더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ㅠㅠ♡

image image image
향도 딱 내가알던 밀크티향ㅎㅎ
아삼과 얼그레이 조합으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좋더라구요^^

딜리커피에서 바닐라라떼시럽도 판매하는데
image
내일 타먹어보려구요^^
큰~ 병으로도 팔지만 귀여운 50ml병에 담긴걸로 구매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은것 같네요^^

Sort:  

50ml의 작은 용기에 들어있는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선물용으로 선물할때 딱인거같아요~ㅎㅎ
맛은어떨지궁금해지네요

우유에도 타봤는데 카페에서 파는 바닐라라떼맛은 안나네요 ㅎㅎㅎ
단맛이 많이 약해서 그런가봐요^^;

400ml 텀블러에 반정도 부어서 따뜻한물과 섞어 마셔보니
향도 좋고 살짝 달달하면서 좋네요ㅎㅎ

아~하긴 카페에서는 바닐라라떼 맛이 더 나야하니까 단맛이 더 들어서 구런가보네요ㅎㅎ
물섞이마시는게 더 매력있겠어요~

네 맞아요 ㅋㅋ
그래서 우유에 타먹을때는 설탕시럽을 만들어서 먹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