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한시간 전!

in #mini-topia4 years ago

KakaoTalk_20200515_180307764.jpg

경건한 마음으로 딸기 바나나롤을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ㅋ
오늘 운동 빡세게 해야되서 당이 충분히 필요하네요~
운동하고 일하고 유튜브 영상올리고 하루 하루 시간이 모자라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좋아서 하는 일이긴 한데! 결과가 빨리 나오지 못해 아쉽습니다.

스팀잇 하시다가 유튜브 같이 하시던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지금은 한 두분 빼고는 거의 다 접으신거 같네요~
꾸준함이 답이라는데 그게 참 어렵네요 ㅎㅎ
그나마 운동이랑 스팀잇은 꾸준하게 해서 다행!!

오늘 비가 와서 날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불금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