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hash - 로봇 이미지

in #miscellaneou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d(https://steemd.com/@아이디)에서 자신의 보팅파워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다들 아실 거예요. 뜬금없이 Steemd에 뜨는 로봇 이미지에 대하여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미지 주소를 확인해 보았고, Robohash의 존재를 알 수 있었습니다.
robohash.png

문자열을 입력하니 그에 대응하는 로봇 이미지가 뜨더군요. 심심해서 이것저것 입력해 보았는데, 다양한 로봇들이 나왔습니다.
Steemit steemit
Bitcoin Ethereum
EOS Cardano
Neo Qtum Ripple
Springer LaTeX
Mathematics
Arichimedes Euler
Gauss Cantor
Homer Simpson
Marge Simpson
Bart Simpson
Lisa Simpson
Maggie Simpson
Snowball I Snowball II
Alice zero

서로 비슷한 이미지가 나오기도 하지만, 아직까지 완전히 똑같은 이미지가 나온 적은 없네요.

아무튼 저는 제 로봇 이미지가 마음에 듭니다.

Sort:  

ㅋㅋㅋ저런 것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성 가득 글이네요. 이렇게 다양한 로봇아이콘이 존재하는지 몰랐어요. 그리고 @Nephenjia 님 로봇 이미지는 저도 마음에 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로보해쉬! 이름도 재밌네요 ㅎㅎ
해쉬함수 기반으로 움직이겠죵?? 혹시 같은 로봇이 나오면 신기할듯!
재밌는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완전히 랜덤 조합에, 한번 대입된 이미지는 계속해서 바뀌지 않는 것 같네요. 별생각 없이 보던 것들인데 이걸 찾아 들어가볼 생각을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ㅎㅎㅎ 리스팀 해갑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재미있네요. ^^.

감사합니다.

볼때마다 저게뭘까나. 했는데ㅋㅋ 이런걸로 여기까지 생각하신게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파워 볼 수 있는 좋은 사이트 하나 알아 가네요 ~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운데요?

감사합니다.

제 로봇 이미지는 EOS 네요. 너무 유명해서 오히려 안 산 코인인데ㅋㅋㅋ 로봇별로 이런 의미가 있는줄은 몰랐어요.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에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nephenji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ngratulations @nephenji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ephenji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