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 후기!! 의외의 재밌는 영화!

in #movie4 years ago

라미란 주연의 정직한 후보를 보고 왔어요!

개봉전부터 보고싶던 영화였는데

개봉하자마자 봐버렸죠^^

재밌을거라는 예상 그대로 재밌었던 영화였던 것 같아요!

정직한 후보 줄거리

어제까진 뻥쟁이, 오늘부턴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에게 청천벽력이 떨어진다.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것!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데…

웃음 빵!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웃음 폭격이 시작된다!

  • 여기는 제 주관적인 멋대로 리뷰에용

스포랄것도 없지만 스포가 있을 수 있음 주의 ㅋㅋㅋ

평소 라미란의 자연스러운 연기를 좋아하는데

이 영화에서 특히 잘 묻어나온 것 같아요

처음엔 진짜 국회의원 출마한거 아닌가 할 정도로

주상숙 국회의원역을 잘 소화했더라고요 ㅋㅋㅋ

뭔가 실제 국회의원들과 오버랩되서 보이는거 무엇?

이 영화에서 노린걸수도 있겠지만ㅎ

라미란의 연기가 초반 30분 휘몰아쳐서 웃기니까

각오하세요 ㅋㅋㅋ

김무열도 등장

사실 김무열 연기를 별루 안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기억의 밤 영화에서

이상한 오글거림(?) 연기때문,,

다들 김무열 강하늘 연기 미쳤다고 했는데

나혼자 안미쳤다 ㅡㅡ,,

근데 정직한후보 영화에서

라미란 보좌관 역할로 나오면서 다시 생각하게 됐어요

연기에 카리스마가 빠지고 허당이 들어가니

훨씬 자연스럽고 사람스러움(부끄,,)

개인적으로 이런 역할이 더 잘어울리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기사사진 아니냐고ㅠ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 주상숙 국회의원이

김옥희할머니(나문희)의

'손주가 정직하게 살게 해주세요' 소원으로 인해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이

꽤 재미있어요

한줄평으로는

웃음코드만 맞다면 재밌을 영화

이게 딱 이 영화에 맞는거 같네요

자신도 모르게 진실이 입밖으로 튀어나오면서

재밌는 장면들이 연출되는데

ㅋㅋ라미란 연기가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어쩜 저렇게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잘하는건지...

표정이 리얼로 살아있네~

라미란 남편역으로 나오는 윤경호 배우와 케미도 좋아요

국회의원 와이프를 두고 백수생활을 하는 남편인데

뭔가 찌질한거같으면서도 애잔하면서도 웃기더라고요ㅎㅎ

윤경호 배우는 완벽한타인에서

맡은 역할이 너무 강해서

그 이미지가 계속 남아있었는데

ㅋㅋㅋㅋ연기를 워낙 잘하시니

정직한후보에서도 잘 소화하셨어요

라미란이 거짓말을 못하게되면서

평소 못했던 막말(백수, 병신 등)을 하는데

대꾸한번 못하고 ㅋㅋ

오히려 휘어 잡혀 사는 남편역

귀엽고 짠함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곤란해지는 상황이 계속되다가

오히려 정직한 국회의원으로 사람들에게

어필되기 시작하고

자신이 그동안 썩었다는걸(?) 깨달아가는 라미란

사실 이 영화의 리뷰라 해봤자

거짓말 못하는 국회의원이

선거기간동안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들로 재미를

그리고 정치풍자를 보여주는 장면들

마지막엔 정직한 결말의 교훈까지

코미디 영화의 정석 그대로인 영화에요

개그코드가 이 영화와 맞다면 재밌고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다만 처음에 재미가 몰아치고 뒤에는 조금 지루한 느낌이 있어요

너무 뻔한 결말이라 그런걸수도 있고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소리내면서 웃은 영화라 추천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