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nception, 그림으로 읽기 Understanding <Inception> with ARTS

in #movie7 years ago

@bones2227
저는 인셉션을 다른 방식으로 접근했는데, 그림을 통한 접근도 매력적이네요!

본문을 읽고 에셔라는 분의 그림을 찾아봤는데, 굉장히 독특하고 빨려들어가는 기분이 드는 작품들이 많네요.

잘 읽고 갑니다!

Sort:  

본문을 읽다가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띠 ㅡ 용.png
제가 캡쳐한 사진에 보시면 옆으로 스크롤이 생기게 하셨는데, 어떻게 하신건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아 답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 저도 사실은 QUIP에서 작성을 하기 때문에 잘은 모르는데요~ 마크다운 문법으로 하는거예요!! 마침 소개글이 있어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kr-guide/@isaaclab/steemkr-quick-start-guide-markdown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설명해드리는 것보다요...)

오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셨는지 정말 궁금해요!! 사실 해석할 여지가 아주 많은 작품이죠! 제 글을 읽고 그림을 찾아보셨다니 괜히 막 뿌듯하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예전에 쓴 글 링크를 남겨드릴게요.
인셉션의 결말이 의미하는 것
혹시 시간 있으시면 읽어보세요!!

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