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nception, 그림으로 읽기 Understanding <Inception> with ARTS

in #movie7 years ago

정성이 장난 아닌 포스팅이네요!

저도 영화관에서 일관된 경험 한 번 했었죠.

영화 : 내 이름은 코난,

관객들 : 탐정이죠!

Sort:  

이미지를 많이 찾아서 올린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상황을 상상하니 너무 재밌네요ㅋㅋㅋ 저도 아마 코난을 봤으면 그렇게 외쳤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