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랩소디 [Bohemian Rhapsody,2018]

in #moviesteem5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이사도 얼추 정리가 되어가고 이불빨래를 마친 주부가 된 저는.. 혼자서 애가 태어나면 사용도 못할 롯데시네마 VIP무료 상영권을 다 쓰기위해 다녀왔습니다 ㅎ.ㅎ
'보헤미안랩소디' 사실 퀸의 노래를 잘 알지도 못하기도 했고
끽해봐야 아버지가 퀸의 팬이라 그 시절 그 당시 이런 이야기를 들으며
한번씩 노래를 같이 듣는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처음 이 영화를 보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좀 고민을 했었다죠~
시간이 딱 맞기도 했고 조금은 보고 싶기도 해서 선택했습니다.
일단 결론은 후회는 절대 안한다는거죠 하하
movie_image (1).jpg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그 이름의 유래를 알지 못했어요. 사실 프레디머큐리 얼굴도 몰랐으니 뭐... 할말이 없죠
제가 알고 있는 사람은 브라이언 메이였어요.
브라이언메이 진짜 싱크로율 말도 안되던데요;; 진짜 충격이었어요
movie_image.jpg
아마 모든 밴드, 아니 모든 연예인들에게 있는 우여곡절이겠지만 그런 이야기들이지만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정말 슬픈 장면 하나 없는데 보는 중간중간 눈물이 나더라구요. 내가 임신해서 주책인가.. 한몫 했겠지만
movie_image (2).jpg
특히 마지막 이장면에서는 그냥 뭐라고 할 수 없이 눈물이 나더라구요..ㅎㅎ
제가 진짜 주책이 다됐구나 싶으면서도 뭔가 클래식 오케스트라할때도 누군가가 내가 한 음악에 반응을 해줬을때 그 희열은 말도 못했는데 저렇게 많은 관중앞에서 또 내가 부르는 노래에 반응을 해준다는 것은 어떤느낌일까 뭉클하기까지 하더라구요.

누군가 말처럼 이 때, 영국에는 2명의 퀸이 존재하지 않았나 싶네요! 너무 재밋게 보고온 '보헤미안랩소디'였습니다. 다 보고 나오려는걸 다시 들어가 또 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저 두번봤어요
스크린x랑 mx관에서 ㅎㅎㅎ

라이브에이드 실황 유투브로 보고
mbc중계까지 ~

퀸에 푹 빠져있는중임돠

저도 지금 팬이되었어요 ㅋㅋㅋ 미국에서 영국에서 레코드점 가서 아빠를 위해 퀸 LP판만 사다 드렸는데 이젠 제꺼도 모아야할기세에요 ㅋㅋㅋ

저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아내는 두번이나 더 보고 또 보려고 합니다. 프레디는 멋진 인생 살다 살다 갔나 봅니다~ 감동스러운 영화였어요~

그쵸? 저도 나가는데 다시 되돌아가서 상영관으로 들어가고 싶더라니까요 ㅠ.ㅠ... 휴 프레디를 보며 왜 모든 리드싱어들은 왜 한번쯤 꼭 자만심에 빠지는가 고민도 했지만 ㅋㅋㅋ 아무래도 그 인기를 감당하긴 힘들겠죠 ? 지금으로 치면 공황장애정도로 좀 쉴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을텐데 ㅠㅠ 하는 안타까움도 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포스팅보니 보고 싶네요 ^^
디클 꾸욱~

영화볼 여유가 없이 살아왔는데 요즘 이 영화는 평이 너무 좋아서 꼭 한번 봐야겠네요 두세번 볼수도 있겠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꼭 보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