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Muksteem#7] 무조건대기, 재방문의사200% 존맛집의 대가, 중국요리 전문점 미가양고기 !

in #muk6 years ago (edited)

바로 또 달려온 코난와이프입니다 !

이번 주말엔 정말 초 맛집들만 다녀온거 같네요 !ㅎㅎ

수요미식회 맛집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엔, 전국구에서 달려와 먹는다는 미가양고기에 다녀왔어요 !

여긴 진짜 초맛집이거든요...

무조건 현장에서 예약대기 걸어놔야하구요 !

그럼 보통 1시간은 기본이에요ㅠㅠ

근데도 정말 맛잇어서 다녀왔어요 !

여기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주인분 빼고 다 중국현지인이신가봐요..

한국말을 잘 못알아 들으세요ㅠㅠ

그렇담 주방도 역시 중국분이시겟죠?!

처음엔 여기와서 양꼬치랑 어향가지를 먹엇는데

여기는 양꼬치보다 요리가 유명하다고하더라고요!!!

진짜 양꼬치도 맛잇긴햇는데 어향가지를 진짜 잊지못해서 다시 또 기나긴 웨이팅을 견뎌내고

미가양고기 집에 방문했습니다 !!!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



| 용인수지,수지구청 맛집 _ 미가양고기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22 홍우빌딩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24-3)

031-272-8845

매일 11:30~23:30 연중무휴


맨 처음에 시킨 요리는 훠궈탕 !

훠궈탕 한번도 안먹어본 1인....

샤브샤브 처럼 먹는거라던데 정말이네요ㅎㅎ

왼쪽은 얼큰한 붉은 육수

오른쪽엔 약간 크림소스맛나는 듯한 우유맛의 육수 !


일단 풀때기들 부터 투척 !!!!

아직 맛을 모르니 모험하지말고 반반씩 나눠서 투척했어요 !

아근데 개인적으로 빨간육수가 더 맛잇다고 생각햇거든요?!?!?

첨엠 흰육수 맛이 별로길래 계속 빨간것만 먹다가

육수랑 소스 리필해서 다시 끓였는데 빨간육수가 처음 그맛이 안나는거에요ㅠ_ㅠ

그래서 할수없이 다시 흰육수 먹엇는데

세상에.....

엄청 맛잇어진거에요!!!!!!!!!!!!!!

전 계속 먹으면서 크림파스타 맛나는거 같다고 너무 맛잇다고 무한 반복 외쳤어요 !ㅎㅎ

뭔가 우유맛+세상에 없던맛이 같이 느껴지는게 너무 맛잇엇어요 !!


고기야 뭐 말할것두 없구요 !!!


풀때기와 함께할 버섯과 두부 등등도 나오구요 !


그 다음에 나온 요리는

지난번 먹어봤던 어향가지 !!!!!

가지요리가 이렇게 맛잇을 수도 있구나 라는걸

처음 인생에서 느껴보게해준 요리랍니다.........

지난번에 양꼬치랑 먹을때는 엄청 맛잇게 느껴졋는데

오늘은 다 튀김류로 같이 먹다보니

엄청 황홀하진않앗지만

그동안 먹어본 가지요리중에 젤 일품요리!!!!인정!!!


윤기 좌르르 ~~~

어향가지는 꼭 !!! 반드시 여기서 먹어보세요 !

정말 맛잇어요 !



그 다음 요리는 꿔바로우 !

중국요리점가서 결코 절대적으로 시켜먹어야하는 꿔바로우 !!!!

쫀뜻쫀듯 이것은 그냥 무난히 맛잇어요 !

딱 그 맛잇는 꿔바로우맛 !

특별한 점은 없엇어요 !


소스가 좀 남다른거 같긴한데

전 개인적으로 찹쌀느낌나는 꿔바로우가 더 좋앗어요 !

이건 뭔가 오리지날 느낌 !



그 다음에 나온요리는 깐쇼새우 !

그동안 중국집에서 봐왔던 깐쇼새우랑은 비쥬얼이 굉장히 차별화되있습니다 !

새우가 이렇게 클리가 없는데....무슨일이지...싶어서 짤라본 결과


이것은 무슨 도넛인가요 ?

ㅎㅎㅎ

새우는 쪼만한게 밀가루 반죽이 뒤덮혀있엇어요 !

살이 많이 쪘네요......

이건 뭔가 도너츠 먹는느낌이엿어요ㅠㅠ

갠적으로 한번 먹어볼만은 한데, 다시 먹을꺼 같진 않아요 이요리는!!!

다음에 미가양고기에 또 오고싶은 재방문의사는 200%이지만

그때는 처음에 먹엇던 메뉴데로

양꼬치,양갈비,어향가지

이 조합으로 또 먹고싶어요 !!!

아 ! 훠궈탕도 함께요 !!!!

진짜 29년 인생에 중국요리전문점중엔 젤 인정하는 원탑 맛집이엿습니다 !!!

Sort: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this picture is beautiful

Thank you! Enjoy my blog!

오 중국요리들은 향신료가 무서워서 도전 못해봤는데 맛있어보여요!!

향신료 향 강하지않고 정말 맛있어요!!!!!

하나하나 다 먹음직스럽네요..
팔로하고갈게용!

감사합니다!! 맞팔갈께요^_^

저는 아직 중국음식향이 익숙치않아서 잘 먹지못하지만
사진을 보니 참 먹음직스러운 것 같습니당

ㅎㅎ저도 향신료 안좋아하는데 거부감없이 정~말 잘먹었어요!!!!!

와... 마라탕... 갑자기 급 땡기네요

처음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거같아요ㅠ_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끝내줍니다 ^-^! 맛보고 싶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