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맛집을 소개해요😋

in #mukstea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뉴비 현정이 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하와이 식당' 입니다

상호-하와이 식당
주소-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517번길 46

인덕원에 롤러스케이트장이 있다고 해서
친구와다녀왔어요ㅎㅎ
근데 또 그와중에 배꼽 시계가 울려서 하와이 식당을
가게됐죠😉

image
요고는 '세렝게티 초원의 시금치 파스타'에요 저는 워낙 애기 입맛이여서 느끼 할 줄 알았는데 정말 담백하고 깔끔해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그리고 다음 음식은..

image
짠! '옥토퍼스타'에요ㅎㅎ 저 밥위에 올려져있는 풍선 같은 것은 바로 계란이에요😆 요고는 낙지 덮밥인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ㅠ 아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해주세요ㅎㅎ 그만큼 요리에대한 책임감이 있다는 거죠!
이상입니다

모두들 월요일 하루 즐겁게 알차게 보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왓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한복입으신건가요 ~!? 이뿌겟댜 ㅋㅋ 요즘 한복 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ㅋㅋㅋ

네한복입었어요! 요즘 한복 진짜 이뻐요ㅠ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517번길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태그 muksteam이 귀여워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먹스팀 계속 올려주세요 ^^

철자틀렸어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안양에 가게되면 꼭 들러야겠네요 파스타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

꼭 가서 드셔보세요ㅠㅠ 진짜 맛있어요..😁

우와 가까운데 있네요 ;) 한번 가볼게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닷

네맞아요ㅎㅎㅎ꼭가세요! 자주 소통해요ㅎㅎㅎ

진짜맛있어요ㅠ가보세요!저도 팔로우 했어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