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떡볶이 만들기~~!~!!

in #mukstee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글을 매일매일 쓰고 싶은데,

괜히 바쁘다고 피곤해서 않쓰고 자는 날이 잦아진거같아요 ㅠ

그래서 오늘은 휴일이고 해서 집에서 떡볶이

스파게티를 해먹고 먹스팀을 올려요~~

떡볶이는 간단해서 쉽게해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4.jpg

우선 적당한 물에 고추장을 넣고 끓여주고요.

5.jpg

그러면서 저는 바로 안쓰고 떡과 어묵을 물에 담궈줘요.
(씻어서 넣는게 기분이 좋더라고요.)

2.jpg

마지막에 파랑 양파는 넣고 조금 더 끓여주고 라면도 넣어주면 끝!

엄청 간단하게 만드는거 같네요;

실제로 한 15분이면 만드는거 같에요!

스파게티는 그냥 끓는 물에 면을 넣어주고요.

3.jpg

시중에 파는 소스를 넣으면 끝!

1.jpg

이렇게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ㅎㅎ

가능하면 매일 글을 쓰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Sort:  

헐..떡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
아 음식보니까 배고파지네요ㅠㅠ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오늘 떡볶이 해먹을려고 하다가 하도 밥을 안먹은 기억이 나서 밥먹었는데
내일은 꼭 떡볶이 해먹을래요~~

전 떡볶이 맛있게 만들기가 그렇게 어렵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