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림 '836 숯불바베큐치킨' 배달 ~!!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grytiger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ㅋㅋ

오늘은 저녁에 야식 먹은 곳을갔다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기본정보

  • 위치 :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8
  • 영업시간 : 12:00 - 익일 01:00

#. 내가 시킨 메뉴
KakaoTalk_Photo_2018-08-15-22-08-14.jpeg

  • 실속메뉴A : 치킨양념구이, 떡사리, 숯불 볶음면
  • 날치알 주먹밥

시켜먹어서 그런지 사진은 맛없게 보이는데 은근 먹을만 했어요 ㅋㅋ

에어컨 틀어놓고 집에서 맥주랑 먹으니 맛있는 야식이 되었습니다 ㅋㅋ

신림주변에 사시는 분은 한번 도전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캬... 비쥬얼 ㄷㄷㄷ..

https://kr.tasteem.io 에서 로그인 하시고 작성하시면 더 많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You received 0.0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8.17. Congrats!

Congratulations @angrytig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