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침 마파두부. (움짤 데이터 주의)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zathoth1942 입니다.

방금 먹은 마파두부 요리 과정입니다.

.
.

소스 + 물 넣고 끓이기

ezgif-1-3cbef710d4.gif
.
.

두부 1모 사각 썰기


.
.

두부+ 파+ 소스 넣고 한번 더 끓이기

ezgif-1-22d4f77a02.gif
.
.

완성!

20170718_074807.jpg
.
.


코인들도 3일전 고점을 되찾아가고
스팀잇 가격도 올라가서 곧 예전의 보상들을 얻을수 있을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러분도 오늘 하루 좋은 아침으로 시작합시다.

Sort:  

오오오 팔팔팔 하는 느낌이 참 기분 좋습니다 ㅎㅎㅎ 맛있겠어요...!!!

감사합니다 ㅋㅋ
움짤 처음 올려봣는데 올라가네요

와우 이시간에 보니 야식을 먹고싶다는 생각이 ...

배고프네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요리를 잘하시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시중에 파는 소스라 간단해요 ㅋㅋ

오!! 소스는 뭘 사용하셨나요??ㅎㅎㅎㅎ

시중에 파는 소스입니다 ㅋㅋ

오늘 점심은 마파두부로 정했어여!!!!!! 하 ... 움짤로 인해 더 먹고 싶은 .... ㅠ

소스는 파는거라 만들기는 간단합니다~

아침부터 마파두부라니 ㅠㅠ 밥에 슉슉 비벼서 먹고 싶네요!

전 그대로 먹엇어요 ㅋㅋ
비비면 형태가 무너져서 ㅠ

소스에 돼지 고기가 들어있나요? 돼지 고기 갈은 것 같이 넣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도 반찬 없을 때 자주 해먹어요 ㅎㅎ

네 돼지고기 들어있더라구요 파는 소스라 ㅋㅋ

꺅~~~ ^^ 잘보고 갑니다 .. 꿀꺽.

보글보글 끓는 움짤에서 침샘 폭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