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초코파이 중에도 고오급 초코파이가 있다던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ㅋㅋ

오늘은 다들 최소한 한번쯤은 먹어봤을 그 친구!!

바로 초코파이를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초코파이?! 아니 그걸 먹고 무슨 먹스팀을 올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ㅋㅋ

오늘 소개드릴 초코파이는 약간, 리들빗 스페셜한 친구입니다

이미 인스타에서 난리가 난 친구인 "초코파이 하우스"의 초코파이입니다.

저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들러서 먹고 왔는데요 ㅎㅎ

최근 여기저기 확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KakaoTalk_20180423_135818437.jpg

KakaoTalk_20180423_135817600.jpg

보시다시피, 우리가 알던 초코파이보다 두툼하고, 크기도 꽤 큰데요

물론 포장도 럭셔리하구용ㅋㅋ

개당 가격은 오리지널은 2000원, 카카오,카라멜 등의 맛은 2500원입니다...

역시나 비싸...넘나 비싼거 ㅠㅠ

아무튼ㅋㅋ직접 먹어본 소감은!!!

맛있긴....맛있는데........흠....가격을 생각하면..글쎄요~

평점 : 별점 3개!! 한번쯤~ 먹어볼만은 한데.... 너무 큰 기대를 하지는 말기... 슬퍼지기...ㅠ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지하1층

Sort:  

오....내용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욤~~>.<

내용물의 비쥬얼은 ㅋㅋㅋ 보통 쵸코파이랑 똑같아용ㅎㅎㅎ

맛이 좀 더 고급지고, 마쉬멜로가 좀 더 쫀득쫀득한 느낌?ㅎ

오오...찾아서 먹어봐야겠어여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우 비싸네요..
그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자주가는 신강이시라니..한번 가볼게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