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빵돌이가 다녀온 "서울 페이스스트리"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홍대에 위치한 서울 페이스트리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다들 빵 좋아하시나여?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ㅋㅋㅋ

밥보다 빵을 더 좋아할 정도?ㅎㅎ

KakaoTalk_20180423_135819286.jpg

KakaoTalk_20180423_135818842.jpg

이 아리따운 자태들을 보시지요....ㅎ

아ㅋㅋㅋ지금도 스팀잇에 글을 올리다가...

저도 모르게 침이 흐르네요 ㅠㅠ

아 또 먹고 싶다...또 먹고 싶다....ㅠㅠ

개당 가격은 대략 4000원 수준인데요...

진심....한 10개쯤 사오고 싶었습니다...ㅠ

너무 맛있어..... 달달하고 바삭하고....

제가 세상 좋아하는 맛입니다 ㅋㅋ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반드시, 가보시길 바랍니다!! 강추!

별점 : 4개 4개!!! 빵을 좋아하는 빵돌이라면, 빵순이라면 꼭 가보자아!!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16

Sort:  

음식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페스츄리 짱 좋아하는데...와 군침 흐르네요 ㅎㅎ
역시 서울은 다르다는 ㅠㅠ

한번 드시러 올라오시죠 ㅋㅋ

마음은 벌써 수 백번 올라갔습니다 ㅎㅎ

저도 빵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빵집에 갑니다
광주에 엄청 맛있는 빵집 있거든요 그 유명한 나폴레옹 출신입니다....
아 배고프네요

오!! 나폴레옹 베이커리 ㅋㅋㅋ넘넘 맛있음요 ㅋㅋ

난 지방er 몰랐는데, 거기가 엄청 맛있다면서요 ㅋㅋ 빵 명가라고,,,, 한번 가봐야하는데 ㅠ

난 지방er 몰랐는데, 거기가 엄청 맛있다면서요 ㅋㅋ 빵 명가라고,,,, 한번 가봐야하는데 ㅠ

서울 올라오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ㅋㅋ

빵들이 다 맛나요!

알겟쯔요 ㅋㅋㅋ 꼭 가봐야겟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심 좋아하시나 보네요 ㅎㅎㅎ 글 속에서 좋아함이 느껴집니다 ㅎㅎㅎ

ㅋㅋㅋ네네!! 지금도 롤케잌 하나 먹었네용ㅎㅎ

ㅋㅋㅋㅋㅋ 흐믓!
꿀잠 주무세욧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