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Dorrell 커피!!를 다녀오다 ㅎㅎㅎ

in #muksteem6 years ago

오늘은 간만에 다시 본업(?)인 먹스팀으로 찾아왔습니다...

아...진짜 나도 맛집탐방 이런거...식신원정대..수요미시획...이런거 잘할 자신 있는데....ㅠㅠ

아무튼ㅋㅋ 오늘 새롭게 찾아가 본 곳은 바로바로

도렐 커피 입니다!!

도렐커피는 제주도에서 시작해서, 서울에 입성한

이른바 역수출에 성공한 커피 전문점인데요!!ㅎㅎㅎ

현재, 가로수길 그리고 청담쪽에 2곳(도렐 육지1호점과 도렐 육지 lab)이 있지만

저는 오늘 아모레 퍼시픽 지하에 있는 도렐 육지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ㅎㅎ

KakaoTalk_20180509_184615197.jpg

KakaoTalk_20180509_184616102.jpg

KakaoTalk_20180509_184616917.jpg

일단, 인테리어부터 굉장히 특이한데요!!ㅎㅎ

천장이 높아서 탁 트인 느낌과 함께

스테인레이스 재질의 마감을 통해서 시크한 느낌도 줬습니다ㅋㅋ

KakaoTalk_20180509_184614462.jpg

메뉴판은 위와 같은데요!ㅎㅎ

저는ㅠㅠ여기의 시그니처인 넛티 클라우드를 깜빡하고는...그만...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일행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ㅎㅎㅎ

(커피 사진을 깜빡했네요ㅠㅠ 죄송...)

아이스 바닐라 라떼의 경우는

제가 딱 좋아하는 적절한 당도와 우유의 고소함, 에스프레소의 씁쓸함이 조화로운 느낌?!ㅋㅋㅋ

그런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경우는, 제가 그닥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더라구요...

신맛이 너무 강한.... ㅠㅠㅠ (저는 신맛이 강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호불호지만요 ㅎㅎ

총평은!!!

총평은!!!다음 번에 넛티 클라우드까지 먹어본 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게의 최고 시그니처를 먹지 않고, 평할 수는 없겠죠 ㅋㅋㅋ

(이렇게 핑계를 만들어서 한번 더 가는....ㅎㅎㅎ)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빌딩 지하1층 B104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빌딩 지하1층 B1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원 보팅

맛있어요 ㅋㅋㅋ 오후에 커피 한잔 뙇!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멋진곳 이네요.
계속 자주 뵐께요.
감사합니다!!!. 리스팀도 해주시고!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가보고싶네요.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2/5]

저도 알게된 지는 얼마 안됐는데ㅋㅋㅋ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