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GKBF(Great Korean Beer Festival)를 다녀오다!!!

in #muksteem6 years ago

다들 황금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저는 이번 황금 연휴를 맞이하여ㅋㅋㅋ

어김없이, 성실하게, 착실히 먹스팀을 양산하고 왔습니다!!!

평소에, 술을 즐겨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수제맥주에는 오래 전부터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고 있는데요!!ㅎㅎㅎ

그러한 관계로!! 코엑스에서 열린 GKBF를 다녀왔습니다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 (2).jpg

이제 축제는 끝났지만, 내년을 대비하여! 더 자세한 걸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https://www.facebook.com/pg/greatkoreanbeerfestival/photos/?ref=page_internal
(GKBF 공식 링크입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507_102319470.jpg]
()

KakaoTalk_20180507_102318921.jpg

KakaoTalk_20180507_102318159.jpg

보시다시피, 사람들도 정말 많구!!!

맥주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요 ㅎㅎㅎ

어느덧 10회를 맞이한 GKBF를 보며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초창기만 하더라도, 수제맥주라는게 너무 낯설고 국내에는 이렇다할 브루어리들도 없고 그랬는데

어느새 행사장의 반 이상을 국내 브루어리들이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더더욱 재밌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브루어리들이 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평소 같으면ㅋㅋㅋ 먹은 맥주들 사진도 올리고 평도 올렸을텐데....
(과도한 음주로....이것저것 마시다 보니....그것은 생략....ㅋㅋㅋㅋ)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몇몇 맥주에 대해서 평해보자면!!

ARK :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국내 브루어리인데요 ㅎㅎㅎ 특히나 저는 "썸앤썸"을 좋아합니다.
커피향 그득한 스타우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드립니다.
1794247182_C9YvabFi_4.jpg

Goose Island : 시카고에서 건너온 전통의 수제맥주 강자입니다 ㅎㅎㅎ
이곳의 맥주들은 기본기가 탄탄하다고나 할까요? 뭘 먹어도 중간 이상!!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는 바로 Sofie 입니다
가격대가 좀 비싸긴 하지만, 깔끔한 맛이 일품이죠

IMG_2296.jpg

팔로워분들도ㅋㅋㅋ

즐거운 황금 연휴~ 수제 맥주 한잔 뙇!하시면서

마무리 잘 하세요 ㅎㅎ

Sort:  

맛있겠어요 원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런 행사 너무 좋습니다.
수제 맥주 festival!
그리고 대회 참가글에 댓글 보팅 리스팀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주 뵐께요!

별 말씀을요ㅎㅎㅎ 좋은글엔 보팅 & 리스팀이죠!!!

자주 봬요!!

네. 자주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