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주의) 강릉에 가면 딱 한번만 가야 할곳 (부제: 두번갈지는 본인이 판단)

in #muksteem6 years ago

항상 우리는 맛집을 고민하게 됩니다.
여기가 정말 검증이 된 곳인지 아닌지 사람은 많은지 적은지..
이런 저런 고민을 정말 많이 하게 되는데요
해물찜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맛으로만!!!) 정말 괜찮은 집 하나 소개시켜 드릴께요

이미지 102.png

해물찜의 엄청난 키조개 보이시나요 ? ㅎㄷㄷ
사실 껍데기가 대부분이죠 ? ㅎ

이미지 104.png

바로 강릉 언덕위의 집 이라는 식당입니다.
이 곳은 정말 언덕위에 있기 때문인데 차 한대 올라갈 정도로 작은 길 언덕에
식당이 아닌 그냥 시골집 같은 곳에서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연락처 :033-641-2190
주소 :강원 강릉시 화부산로 56지번교1동 1068-1지도보기
메뉴:해물찜 배불리 60,000원 적당히 50,000원
섞어찜 배불리 50,000원 적당히 40,000원
아귀찜 배불리 45,000원 적당히 38,000원
맑은해물탕 배불리 60,000원 적당히 50,000원
아귀탕 배불리 40,000원 적당히 30,000원
해물손칼수 1인분 8,000원(2인이상)

이미지 105.png

내부 역시 일반 가정집과 다를바 없습니다.

이미지 098.png
이미지 099.png
이미지 100.png

해물탕 비쥬얼도 끝장이지만 저는 해물찜을 더 좋아해서요 ㅎㅎ
비쥬얼에 맛도 정말 끝장입니다.

이미지 101.png

낚지 한마리 들어가면 비쥬얼 깡패가 되버립니다.

열심히 먹고 나면 나중에 볶음밥은 기본이지요 ㅎㅎ

이미지 103.png

강릉에 오셔서 맛있는 해물탕과 해물찜 드시려면 이 곳으로 가세요
맛은 100% 보장합니다.

Warning : 다만 주인집 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절하시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와이프는 전화로 싸운적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세요 ~

근데 맛있기는 정말 맛있어서 갈때마다 고민이지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강릉시 화부산로 56지번교1동 1068-1지도보기]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메뉴는 정말 메뉴판에 저렇게 적혀있는건가요?
주인집 아주머니의 친절이 무섭네요.....ㅎㅎㅎ

네 저렇게 적혀 잇어요 ㅎㅎ 아주머니 아주 무서워요 ㅎ

장난아니게 푸짐한데요!??!!?!?
대박입니다...ㄷㄷㄷㄷㄷ
담에 강릉가게되면 들려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볶음바..압..ㅠㅠㅠ 좋네여...

경고글은 보셨죠? ㅎㅎㅎ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와 비쥬얼은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ㅎ 아주머니 친절이....무섭긴하네요 ㅎㅎ

네 장난아닙니다. ㅎㅎ

아무리 맛이 있어도, 손님하고 싸울정도라면... ㄷㄷ

그래도 장사잘되요 ㅎㅎ 할머니 신경질 내고 아들이 사과를 하는 곳이죠 ㅎㅎㅎ

맛은 대박이긴 하나 접근성이 그렇게 좋진 않고 그냥 욕쟁이 아주머니라면... 진짜 딱 한번 가보고 안갈지도 모르겠네요.... 으음........ 그래도 맛때문에 한번은 가보지 않을까 합니다....

kaine님 맛은 정말 보장드릴꼐요 다른건 ㄴㄴ

와.... 해물찜비쥬얼 최고봉이네요..
딱 가서 음식만 맛있게 먹고 와야겠네요 ㅋㅋㅋ

네..귀를 닫고 음식만 드시고 오심 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