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팸구이를...ㅎ

in #muksteem6 years ago

설날이라 선물로 스팸이 많이 들어오는데도(집에 스팸천지 ㅎㅎ)

골치기를 와서 스팸구이를 먹는 나는 무엇....ㅎㅎㅎ

먹스팀.jpg

술집에서 스팸구이를 먹는 나는 호갱인가..

그건 그렇고

KakaoTalk_20180223_193746701.jpg

티스토리 일방은 왜 이렇게 안 올라가는건가..ㅎㅎ

신년소원으로 일일 방문자수 올리기를 했지만...

소원이 이뤄질생각이 없나...

그리고 애드센스야 너는 그냥 장식인거니.. 사람들이클릭을안하니...ㅎㅎㅎㅎㅎㅎ

비법전수해주실분있나요 후후훟후후

Sort:  

애드센스 귀찮아서 안하고 있네요 ㅋㅋㅋ 스팀잇 하는게 더 수익이

ㅎㅎㅎㅎ....그러게욬ㅋㅋㅋㅋ 에센 너무 안벌리네요 ㅎㅎㅎㅎ

저도 하루 1불도 힘들어서 그냥 안하고 있네요 ㅎㅎㅎ

스팸은 진리죠 ㅋㅋ 뭐든 맛있게 만드는 마성의 음식..
불금 보내시는군요~!

ㅎㅎㅎㅎㅎㅎ내일 일어나면 스팸이랑 밥먹어야겠네요!ㅎㅎ

You got a 3.17%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chic.hyu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와우 맛있겠네요^^

ㅎㅎㅎ 맛있습니다 후후

티스토리 많이 나오시는데요?ㅎ
저는 하려다가 포기.ㅎ

저도 티스토리 하고 있어용 하루 3개 꼭 포스팅한답니다 응원해요
1517755339680.gif

오오오~~~화이팅입니다 ㅎ!

아 소주!!! ㅜㅜ 불금 부럽네요

ㅎㅎㅎ.....소주는 사랑입니다!

치즈옥수수구이 맛있겠어요~~~

ㅎㅎㅎ 맛있습니다ㅎㅎ 술집에서 먹으면 다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