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오니비

in #muksteem6 years ago

6.jpg


ㅎㅎ...몇일동안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안 하다가 이제야

하게되었네요...

오늘 소개할 먹스팀은 사상오니비인데요~ ㅎ


2.jpg


입구의 모습이에요~ ㅎ

항상 사상쪽에 지나다니다가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결국 가게되었어요~


KakaoTalk_20180313_114814015.jpg


보시다시피 매장 입구에는

메뉴판을 볼 수 있도록 배치를 해놓았어요~ ㅎㅎ

저도 메뉴판을 보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4.jpg

5.jpg


기본 안주는 2가지 밖에 안나오는데요

단무지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

역시 이자까야인가 싶었어요~


3.jpg

7.jpg

6.jpg

8.jpg


메인안주로는 게살스프

볶음우동을 주문하였고~ 꼬치는

삼겹꼬치랑 항정살 꼬치를 주문하였어요~ ㅎㅎ

음식들이 맛이 정말 좋았고

친구는 볶음우동이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게살스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게살스프맛같았네요 ㅎㅎ

Sort:  

꼬치보니 시원한 아사히생맥주 급격하게 생각나네요 ㅎ
술 못먹은지 이제 10일차라 그런가 ;;

ㅎㅎㅎㅎ 술을 계속 먹어도 맥주가 생각나는걸요! ㅎㅎ극히 정상입니다!

게살스프가안주라니생각못해봤네요ㅎㅎ은근좋을듯싶어요^^

ㅎㅎㅎㅎ저도 처음 안주로 먹어봤어요 ㅎㅎ 나름 무난하달까요 ~ㅎㅎ

게살 스프가 뭐지 하고 들어왔는데
삼겹살 꼬치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ㅎ... 게살스프는 기대했는데 비쥬얼이 생각보다별로더라구요 ㅎ

요리가 하나같이 진귀한(?) 음식같네요 ㅋㅋ 군침도네요^^;;

ㅎㅎ진귀해보이는것만 주문했나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