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s 먹스팀] 일산 분위기 있는 까페! 식사동 모노그램 까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입니다!

대문 1.jpg


저는 항상 스팀잇을 까페에서 합니다. 밖으로 나와서 글 쓰면 뭔가 더 잘 써지는 기분이 들기 때문이죠..ㅋㅋ 덕분에 동네에 있는 까페란 까페는 다 가본 것 같은데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AEbD.jpg

§ 까페 모노그램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3로 53-7
  • 영업 시간: 10:00 am ~ 11:00 pm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yZTb.jpg

먼저 외관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노르스름한 불빛이 어우러져 느낌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저도 처음에 이 분위기를 따라 들어왔죠..ㅎㅎ

2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1층에는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주차하셔도 될거 같아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Hfnr.jpg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도 해줍니다. 원래 가격이 4천원이니, 천원이나 할인되는거네요! 여기 바로 옆에 도서관이 있는데, 여기서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가면 딱이랍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L64p.jpg

1층은 주문하는 곳입니다. 보통 사장님은 옆 테이블에 앉아계시는데요. 문 열리는 소리가 들리면 귀신같이 나와서 주문 받아주십니다ㅋㅋㅋ 엄청 친절하세요!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랍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ITFT.jpg

전체 메뉴입니다. 음료 이외에도 브런치도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적은 없는데 친구 말로는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언제 한번 다른 사람이 먹는걸 보았는데 냄새부터가 예술이였네요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N1pT.jpg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rzyx.jpg

음료를 주문했으니 이제 2층으로..! 계단 옆 선반 인테리어까지 신경을 쓰신 섬세한 사장님..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jk41.jpg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cZUd.jpg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b4yJ.jpg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nIRj.jpg

대략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ㅎㅎ 의자, 책상, 심지어 벽에 달린 액자마저도 너무 느낌있습니다. 나중에 집을 산다면 이런 느낌으로 인테리어하고 싶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모두 직접 인테리어를 하셨다고 하네요. 감각이 대단하신듯..!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eEcF.jpg

만화 까페를 방불케하는 만화책 종류들.. ㄷㄷ 왠만한 만화는 다 있는 것 같네요. 나중에 시간이 난다면 소파에 누워서 하루 종일 만화만 보고 싶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gzyF.jpg

이거 찜해놨습니다..ㅋㅋ 맨날 애니로만 봤는데 만화로 봐도 재밌네요. 나중에 꼭 날잡고 오기로..

여기를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스터디 룸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p66J.jpg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습니다. 문이 꽤 두꺼워서 닫으면 외부의 노랫소리나 소음 대부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이기도 하죠.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qcj7.jpg

콘센트, 넓은 책상, 깔끔한 조명. 공부하기 딱 좋은 곳이죠 ㅎㅎ 왠지 여기서 하면 더 잘되는 느낌도 듭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hWO5.jpg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부분, 바로 화이트보드 대여. 여긴 사업하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해서 회의를 하곤하는데요. 아무래도 큰 화이트 보드가 있다면 훨씬 더 편리하게 할 수 있겠죠? 손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7uUN.jpgKakaoTalk_Moim_4y4ZXJvAHobvHeVeKZHnHn0WOG99df.jpg

여긴 화장실조차도 이쁩니다. 볼일보고 나와서도 한참을 구경하게 만드는 매력..ㅋㅋ 세면대 쪽이 나무로 되어 있어 물이 들어가면 썩지 않을까..? 했는데 괜찮나봅니다.

KakaoTalk_20180220_201343264.jpg

언제나 그랬듯이 오늘도 커피와 함께 스팀잇을 합니다.

일산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하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3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ㅎㅎ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네요.
스터디룸은 따로 예약이나 요금은 안받고 아무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건가봐요?!
이 포스팅도 모노그램에서 작성하셨겠네요!!
11시.. 카페 문 닫는 시간이 지났으니 이제는 집으로 가셨겠군요. 편안한 밤 되세요!!

네! 따로 요금없이 그냥 먼저 들어가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ㅋㅋ 안에 혼자 문닫고 있으면 약간 사무실같기도 하고 그래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ㅋㅋ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감기조심하세요 길마님!

와....여기 사장님 진짜 섬세하셔요 카페 외관부터 분위기 있더니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엄청 신경쓰신게 느껴지네요!! 거기에 스터디룸까지... 콘센트도 당연히 있네요^^ (제가 카페 선택시 제일 신경쓰는 부분ㅎㅎ) 카페 스팀잇은 옳습니다!!

여기서 스팀잇하면 뭔가 더 즐거워요 ㅎㅎ 혹시 사장님도 스티미언..? ㅋㅋㅋ
항상 자리 때문에 프렌차이즈 까페만 갔었는데,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ㅎㅎ 넓고 조용하고 깨끗하고 천국이네요!

Congratulations @choiseokh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터디룸 대박이네요..시험기간에 자리 싸움 치열할 것 같아요 ㅋㅋ

다행히 사람이 많이 없어서 항상 제가쓴답니다ㅋㅋ 까페안에 조그마한 개인사무실이 잇는거같답니다ㅋㅋ

정말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만화책까지 있으니 차 한잔 시켜놓고 하루종일 있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브런치먹으면서 만화책보러 한번와야겠어요ㅋㅋ 종류도 엄청많은듯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스터디룸, 화이트보드까지 따로있다니
완전 알찬 카페네여:-D

없는게 없는 까페에요 ㅎㅎ 사장님이 장사하실줄 아시는듯요 ㅎㅎ

아담하면서, 곳곳에 신경쓴 흔적이 보이는 카페군요!
저는 애니보다 만화로 원피스를 접해서.이렇게보니 반갑네요
만화책도 재미나요!

조그만거 하나하나 신경쓴거보니 약간 감동.. 이랄까요 ㅎㅎ 앞으로 단골될꺼같습니다 !!

오오 스팀잇 하기 딱 좋은 카페인데요? 밋업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학구적인 분위기에 오래 있어도 눈치 안 보일 것 같은 :)

저는 퇴근 후 집에 와서 쓰기 시작하고, 밥을 먹은 뒤 업로드 해요.
밥을 먹고 정신 차리고 읽어보면 못 봤던 이상한 부분들이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흑역사 방지 차원이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맞아요 밥 먹고 나면 다시 정신이 돌아오죠. 저도 항상 배 채우고 나서 글쓴답니다. 배고프면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문장도 같이 날카로워지는 느낌..

ㅋㅋㅋ카페가면 글이 더 잘써지는 느낌이죠! 저도 그래서 노트북으로 뭔가 해야할 때는 카페에 자주가요. 그런데 만화책이 저렇게나 많다니... 하루종일 만화책만 보고 올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책장 앞에 커다란 소파 비슷한 의자가 있는데, 거기 누워서 만화보면 천국일거같아요 ㅋㅋㅋ 사람도 없어서 졸리면 잠깐 자는것도 가능하답니다

다른것보다 만화책을 느긋하고 편하게 볼수 있을꺼 같아서 넘 부럽습니다~~~크흑 ㅠㅜ

만화 까페 갈 필요없이 여기서 모두 해결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책장 앞에 소파같은 의자가 있는데 여기 누우면 눈앞에 천국이 펼쳐진다는..

만화책카페도 아닌데 만화책도 있고 화이트보드도 있고
사장님의 배려가 느껴지네요!!

작은것 하나하나에 신경쓴 사장님의 새심한 배려 ㅎㅎ 여기 단골될거 같아요!!

제 친구 식사동사는데! 추천해줘야겠어요~! 은은한 조명에 모던하면서 안락한 분위기 넘나 좋은데요~ 특히 만화책 제일 좋아할 것 같아요:)!

헉 ㅋㅋㅋㅋㅋ 여기 사시는군요!! 아마 모를 수도 있을거같아요 ㅎㅎ 조금 외진데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친구분 만나실 때 추천해주세요!

일산한번 가봐야 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별건 없지만 그냥 바람쐬러 오기 좋답니다 ㅋㅋㅋ 지영님도 좋은 밤되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