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s 먹스팀] 일산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입니다!

대문 1.jpg


오늘은 일산 유명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을 방문했습니다.


§ 겐로쿠 우동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 영업 시간: 매일 11:30 - 21:30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G5VL.jpg

외관입니다. 일본 우동집답습니다. 처마와 어우러진 노란불빛이 이목을 끄네요.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돌아가곤 했는데 다행히도 오늘은 사람이 별로 없네요! 운이 좋습니다 :)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Bq5H.jpg

조금만 늦게 왔으면 기다릴뻔 했습니다. 딱 두 테이블 남았었네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A2Qh.jpg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xQrL.jpg

이 집에 가장 잘 팔린다는 '지도리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8000원정도 하네요.

겐로쿠 우동의 가장 특이한 점이자 좋은 점이 바로 양에 따른 가격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장 기본 사이즈를 시켜도, 곱배기를 시켜도 모두 같은 가격입니다! 또한 양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면 사리를 무료로 추가해주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혜자혜자한 우동집이 있다니요!! 역시 인기가 많은 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wc9j.jpg

벽에 붙어있는 음료수 이벤트! 사장님이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신가 봅니다 ㅋㅋ

인스타를 안하는 관계로 다음에 먹기로..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fYeB.jpg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비트에 절여 이쁜 색을 자랑하네요. 맛도 일품!!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uOTT.jpg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pjUJ.jpg

점심 시간에 오면 사이드 메뉴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저는 영양밥, 친구는 유부초밥을 시켰습니다.

영양밥이라고해서 한국의 영양밥을 생각했는데, 전혀 다른 맛이였습니다. 고기가 들어가 더욱 맛있었네요 ㅎㅎ

사이드 메뉴를 야금 야금 먹다보니, 우동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taBr.jpg

사진에는 조금 작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그릇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ltdL.jpg

얼큰한 국물과 함께 들어간 고기와 야채.. 고기는 영양밥에 들어간 고기와 같은 고기입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EOrOlrERCYvx6hlu1.jpg

면발이 탱탱합니다. 국물이 조금 짜긴 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곱배기를 시켰는데 먹고나니 엄청 배부르네요. 항상 면요리는 조금 부족한 감이 있었는데 이건 꽉 채워주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사장님 인심덕분에 맛있게 먹고갑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크 혜자 우동집이네요

맛도좋고 양도 많고 ㅎㅎ 가성비 갑입니다!

우동 참 좋아하는데... 특히 예전에 서울서 부산행
기차타고 대전역에서 급히 뛰어내려 먹던 우동! 그 맛은 추억으로만 남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저는 휴게소에서 먹는 우동이 가장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이상하게 요즘은 그런 맛이 안납니다ㅠㅠ 나이가 들어서일까요

겐로쿠 체인점인가요?! 뭔가 이름이 익숙합니다 ㅎㅎ

네! 아마 체인점일거에요ㅎㅎ 일산에서는 항상 줄설정도로 많이 먹는답니다

갑자기 우동이 땡기네요ㅎㅎ

우동은 언제먹어도 참 맛있죠 ㅎㅎ 뜨끈한 국물과 함께 후루룩

일산 맛집 정복 중이시군요 ㅋㅋㅋ 일본 우동 맛있지요 기본사이즈와 곱빼기의 가격이 같다니 신기하네요 :)

다른 동네 정복하기 전에 우리동네부터 정복중입니다 ㅋㅋ 최저시급도 올랐는데 참 혜자혜자한 집이에요

영양밥도 주다니 우동만 먹고 허전할수도 있는데 잘채워주네요^^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곱배기에다 사이드메뉴까지 먹으니 빵빵합니다 ㅎㅎ 혜자혜자한 집이에요!

곱배기인데 왜 작아보이는 거죠....
손바닥이랑 사이즈 비교 좀 ㅋㅋㅋ(알고보니 막 세숫대야 크기 아닙니꽈? ㅋㅋ)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이긴하네요 ㅋㅋㅋㅋ 실제로는 크답니다!! 송블리님 말대로 손바닥 옆에두고 찍을걸 그랬네요 ㅋㅋㅋ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