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s 먹스팀] 혼밥하기 딱 좋은 1인 보쌈집, 싸움의 고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iseokhyun입니다!

대문 1.jpg


요즘 여기 저기 만날 사람이 많다보니, 점심 대부분은 사먹게 되네요. 그러다보니 제 스팀잇은 어느새 음식으로 도배가... ㅋㅋㅋㅋ 저는 먹기 위해 사나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들르는 집 중 하나인 '싸움의 고수'를 소개하겠습니다!


§ 싸움의 고수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6
- 영업 시간: 매일 10:00 - 22:00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r05k.jpg

'혼밥하기 좋은 보쌈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책상이 모두 개인석입니다. 대부분의 보쌈집이 혼자 밥먹기에 조금 불편함이 있는데, 싸움의 고수는 이런 점을 잘 활용한 것 같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mBhM.jpg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nYxc.jpg

최근에 삼겹살 세트가 추가되었네요 ㅎㅎ 6개월 전만 하더라도 보쌈밖에 없었는데 말이죠. 싸움의 고수도 많이 컸나봅니다. 방금 인터넷에 찾아보니 총 매장이 57개 정도 되네요. 엄청난 성장입니다.

보쌈은 기본 보쌈, 마늘 보쌈, 싸움 보쌈, 간장 보쌈 이렇게 총 4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칼칼한 맛이 일품인 싸움 보쌈을 가장 좋아합니다ㅎㅎ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uQMy.jpg

자리에 앉자 보이는 원산지 표시판.. 돼지가 국내산인줄 알았는데 파리산이네요ㅋㅋ 역시 가격을 맞추려면 어쩔 수 없나봅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AlLY.jpg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yYwy.jpg

싸움 보쌈입니다. 보쌈 위에 약간 매콤한 소스가 올라가 돼지 비계의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느끼한걸 싫어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메뉴죠 ㅎㅎ

매운맛을 비교 하자면 서브웨이 핫 칠리 소스의 1/2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매운 음식이 입에 맞지 않는사람은 다른걸 드시거나 반만 뿌려다라고 하시면 됩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kWZk.jpg

파채에다 무 반찬을 올려 먹으면 사르르.. 이게 정말 프랑스산 돼지가 맞나요..? 이렇게 부드러운데 바다 건너온 돼지라구요?? 이건 아무리봐도 우리 땅을 밟고 자란 돼지같은데요??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tKAa.jpg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s6hI.jpg

친구는 마늘 보쌈을 시켰습니다ㅋㅋ 약간 고구마 무스처럼 생긴 소스가 보쌈 위에 올려져서 나옵니다. 입맛에 따라 느끼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조금 느끼해서 매콤한 무 반찬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4y4ZXJvAHobxnFstKt0SKU6S6IwM82.jpg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을 보니 음식점에서 알바했던 때가 떠오르네요. 여러 알바를 해봤지만 고깃집 다음으로 힘들었던 곳이 바로 주방 알바였습니다. 음식 준비 도와주랴 설거지 하랴 정말 정신없습니다. 실수라도 하는 날에는 큰일나죠. 처음에 적응을 못해서 많이 혼났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그런 기억 때문에 저는 항상 감사하다는 말을 빼놓지 않습니다. 작은 말 한마디지만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큰 힘이 되거든요. 힘든 기억이지만 그래도 좋은 깨달음을 얻은 것 같습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메뉴들의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저도 혼밥을 즐깁니다^^

혼밥도 혼밥의 매력이 있죠~ 저는 요즘 혼밥에 이어 혼영까지 한답니다 ㅋㅋ

정갈하니 너무 좋네요.ㅎ
저도 가보고 싶어요 기회되면.ㅎ

저도 정갈함에 반했답니다 ㅎㅎ 돌돌 싸여있는 배춧잎 풀어서 먹는 기분이란.. ㅎㅎ

저도 가게이름이 특이해서 가본 적이 있는데 참 맛있었죠 ㅜㅜ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팔로우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팔로우 부탁드릴게요 :)
좋은 저녁 되세요 ㅎㅎ

쌈의 고수=> 싸움의 고수 이렇게 된거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름이 재밌어서 기억하기도 좋고 잘지은거같아요 !!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혼밥 혼술 참 좋아라 하는데요 ㅜㅜ 고양시라니 슬프다능

체인점이 많아서 다른 지역에서도 보실수 있어요!!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목만 보고 싸움의 고수가 밥먹는 얘긴줄 알았습니다. 혼자 밥먹기 편하게 되어 있고 실속이 꽉 차보이는군요. 잘 보고 갑니다.^^

쌈의 고수=> 싸움의 고수 이렇게 된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이름 잘 지었다고 생각듭니다. 혼자 밥먹는게 덜 익숙한 사람에게 딱 인거같아요 ㅎㅎ

오오! 저도 여기 먹어봤어요ㅋㅋㅋ하지만 전 이제 혼밥스킬이 늘어 혼밥식당 아닌 곳에서도 혼밥 잘합니다 ㅋㅋ키키키

저도 혼밥이 너무 익숙해져서 귀찮으면 혼자먹으러 간다는.. ㅋㅋㅋ 혼자도 혼자만의 매력이 이는거같아요!

헉 보쌈 너무 맛있겠어요... 저두... 보쌈...
맞아요 감사하다는 말은 언제나 힘이 되죠! ^^ 저도 작은 일에도 늘 감사하다고 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말 한마디가 천냥빚을 갚는다는 말이 무엇인지 절실히 깨닫고 있답니다 ㅋㅋ 도러블님은 어딜가든지 항상 친절하실거 같아요!!

인사 한마디가 정말 큰 힘을 갖는다는 것 공감해요~! 저도 꼭 ‘잘 먹었습니다~’하고 나오게되요~ 은근 대답을 못들을 때도 있지만요 하하

ㅋㅋㅋ 저도 못 들을때도 많지만 그냥 힘들어서 그러시겠지~ 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음식이 아주 깔끔해 보입니다.
근데 왜 상호가 싸움의 고수일까요? ^^;;

쌈의 고수=> 싸움의 고수 이렇게 된거라고 하네요 ㅋㅋ 이름 잘 지은거같아요. 머릿속에 탁 박히네요 ㅎㅎ

혼밥하기 좋은장소같아요! 도시락형태로 나오니까
먹기에도 편하고 치우시는분들도 편하고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깔끔하고 정갈한 도시락에 저도 반했답니다 ㅎㅎ 혼밥이 아직 어색한 사람들에게 더욱 좋은거같아요! 우부님도 좋은 주말되세요!

헐... 완전 좋아하는 분위기에요!! 1인가구 많은 요즘 딱이네요 ;) 보쌈은 여러 명이 모여 한 상 가득 먹는 음식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저처럼 보쌈 좋아하는 사람에겐 시도 때도 없이 혼자 들릴 수 있어 정말 좋은 걸요! ㅋㅋㅋ 차림도 아주 예쁘고 깔끔하네요 ^-^

저도 그 점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1인 족발도 나왔으면 하네요. 족발을 너무 좋아하는데 소,중,대로 판매하니 가격도 부담스럽고 양도 부담스럽네요. 언젠가는 나오길 기다리며!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