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울릉도 한 상 도시락 리뷰 ♥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cocongari 예요~

방금 막 시식을 마친 뜨끈뜨끈한 본도시락 울릉도 한 상 도시락 리뷰해볼게요.
가격은 단품으로 9,200 원
맛 별점은 ★★★☆ 드려요 (혼자 별점 매기는 여자...ㅎㅎ)

울릉도 한 상 도시락은 오징어볶음과 차돌박이 구이, 부추를 삼색나물영양밥, 김과 함께 제공하고 있어요.

깔끔한 포장은 본 도시락의 기본 중의 기본!
1회용 숟가락과 나무젓가락이 들어있지만, 전 1회용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관해둡니다.
(라고 말하지만 결국 도시락통은 1회용이라는...)

DSC01179.JPG

DSC01180.JPG

비쥬얼 그럴싸하쥬~

DSC01181.JPG

그런데 밥이... cj 냉동 곤드레밥 느낌이랄까요... ㅠㅠ
예상은 했지만 일부 나물이 질겨요.
그래도... 먹...을...만은 해요.

DSC01182.JPG

오징어 볶음은 매콤하다고 했는데 약간의 조미료의 감칠맛을 더한 맛이었구요, 맵진 않았어요.
차돌박이는 삼삼한데, 부추에 살짝 양념을 뿌려놓았는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차돌박이 & 부추 조합이 가장 괜찮았고, 오징어 볶음, 밥 순이었어요.

DSC01183.JPG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고...
다음엔 더덕삼겹살 도시락을 먹어봐야겠어요.

밥 먹다가 잘 안넘어가서...(ㅋㅋㅋ 나물 밥 제 취향 아님 ㅠㅠ) 탄산 한 잔.
며칠 전에 사둔 호우준 복숭아 사이다.
일본 음료 중에 복숭아가 그려져 있는 건 어떤 걸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복숭아 맛 가득 탄산이 더해져 시원하기까지!! 좀 더 사두고 싶더라구용.
수박맛이랑 메론맛인가? 4가지 맛이 있길래 다 사뒀는데 기대감이 엄청 높아졌어용.ㅎㅎ

IMG_1168.jpg

배부르게 먹었으니... 다이어트 겸 산책 출발해야겠어요.
(라고 쓰고 포켓몬 잡으러 간다고 읽는다...)

스티머님들도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ㅎㅎ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겸' 이 아니라 폭풍 다이어트가 필요한 시점인데 ㅠㅠ
아직 시작도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

즐거운 산책되세요~ ㅎㅎ

딱 한 시간 걷다 왔는데 1시간 달린 것 처럼 땀이 나네요.
폭풍 다이어트!! 오늘부터 시작하시면 되요, 아님 내일부터... (이러다 ㅠㅠ 계속 미뤄지는거겠죠...) 화이팅!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왜 울릉도 한상일까요>?~

울릉도 오징어 때문일까요? 울릉도에서 나는 나물들 때문일까요?!

헙!! 저도 본도시락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가격땜에 도전을 못하고있네요ㅠㅠ 맛있어 보입니다!

본도시락은 반찬 빼고 단품으로 하면 가격대가 괜찮은 편인 것 같은데,
세트로 하면 도시락 가격같지가 않아요 후덜덜...

Congratulations @cocong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