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스팀] @dawoon 님과 함께 하는 을지로 먹방일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을지로 선배 @dawoon 님과 함께 하는 을지로 먹방 포스팅입니다. 이제 을지로 생활이 채 한달이 남지 않아 벌써부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이전에 생활했던 분당이나 잠실에 비해서 을지로는 확실히 맛집 멋집이 많은 것 같아요. 점심 먹고 청계천 산책도 할수 있고 ~

상호 : 호텔수선화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7길 17

UNADJUSTEDNONRAW_thumb_3a4.jpg

을지면옥에서 1차로 비냉을 마신뒤 2차를 갔습니다. 을지면옥도 꽤나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던데 일단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호텔수선화 에요. 그래도 기왕 먹었으니 비냉 사진 하나 투척합니다.

을지비냉.jpg

정말 서민적인 비쥬얼이지만 비냉 맛은 끝내줬습니다 !! 최근 먹어본 비빔냉면 중 제일이네요. 참고로 을지면옥은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메밀면이고 만두는 팔지 않아요 ㅠㅡㅠ (저는 만두를 좋아합니다 ㅎㅎ)

UNADJUSTEDNONRAW_thumb_3a8.jpg

을지면옥 찾아가는 길도 참 미로 스럽습니다. ㅋㅋㅋㅋ

UNADJUSTEDNONRAW_thumb_39b.jpg

호텔수선화 라는 커피숍은 정말 찾기 힘든 곳에 있었어요. @dawoon 님과 저는 그 앞에 도착해서도 한참 동안 입구를 찾지 못했습니다. 대보제책사 전화번호 밑 빨간 화살표와 Hotel soosunhwa 라는 글씨가 보이시나요? ㅎㅎ

이 삭막해보이는 건물에서 무려 4층 계단을 올라가니 ~ 참한 분위기의 커피숍이 등장합니다.

UNADJUSTEDNONRAW_thumb_3a0.jpg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 한명도 없었어요 ~ Very Good !!

UNADJUSTEDNONRAW_thumb_3aa.jpg

바나나토스트와 커피 2잔을 마셨는데 ~ 토스트 맛은 그냥 바나나 누텔라 맛입니다. ㅋ 최근에 느끼고 있는 건데 바나나는 토스트와 원래부터 어울리지 않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UNADJUSTEDNONRAW_thumb_3a1.jpg

UNADJUSTEDNONRAW_thumb_3a5.jpg

내부 인테리어가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자세히 보니 정말 사장님 마음대로 꾸미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UNADJUSTEDNONRAW_thumb_3ab.jpg

사실 커피보다는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조만간 저녁 때 맥주 한잔 하러 방문 예정입니다. @dawoon 님 빼고 ~ +___________+ㅋ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초보입니다~ 환영 댓글 남겨주셔서 방문했습니다~ 맛집멋집 정보 앞으로 쭉 따라가며 읽겠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글이 더욱 눈이 가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

3일 차 응원 나왔어요. 냉면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저는 을지로에 우래옥 냉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비냉 기준 별다섯개 주겠습니다 ㅎㅎ
우레옥도 한번 가봐야겠군요 ~ 응원 감사합니다 !!

This post received a 5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offeex!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offeex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중구 충무로7길 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즐거운 점심 시간이었습니다. ^^
그런데 냉면 사진이 물냉면(제꺼)입니다ㅠ

그렇네요 ㅎㅎ 두 냉면 사진 추가합니다

B84C4BBA-93EF-4B2A-9C36-A96CE1AA69A4.jpeg

와아.... 커피보러왔다가 냉면사진 보고 갑니다 ㅎㅎㅎ

일타쌍피 !! ㅎㅎㅎ

@coffeex 님 포스팅을 보면 왤케 새롭고 맛있어 보이는 곳이 많죠.. ㅠㅅ ㅠ
저도 나름대로 을지로 돌아다니는 사람이였는데...

주로 @dawoon님이 데려가줘요 ㅋㅋㅋ
근데 이양반이 포스팅을 안한다는 ~

호텔 수선화 분위기가 정말 맥주 마시기 편안한 곳일 것 같네요^^ 뭔가 호텔수선화를 찾아가는 입구의 빨간 사인이 재미있네요 ^^

네 ~ 맥주가 더 잘어울릴것 같은 곳이에요 ㅋ

을지로 근처에서 약속 생기면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을지면옥 좋아해서 자주 갔는데 호텔 수선화라는 곳은 처음 알았네요. 숨겨진 곳이 많네요^^

쉽게 발견할수 없을만한 곳에 있더라구요 ㅎㅎ

바나나와 토스트가 안어울릴 수 있겠지만.. 한번도 안먹어봐서 그런지 오히려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최근에 집에서 몇번 실패했거든요 ㅠㅡㅠ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ㅎㅎ

shinternational님이 coffeex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보팅 이벤트 92차 당첨자 발표

boddhisattva님이 coffeex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02.26-2018.03.04)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색다른 커피샾 분위기네요~ 맛집이 많다는 건 즐거운거네요~

확실히 오랜동안 천천히 쌓여온 지역엔 재미있는 곳이 많은것 같아요 ㅎㅎ

krexchange님이 coffeex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Airdrop] 뉴비지원 에어드랍 (업비트/고팍스 이용 방법 익히기)

이런곳이 있었군요. 가끔 지점갈때 가봐야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겉 비쥬얼이 정말 90년대로 온것만 같은 그런 분위기네요.
근데 또 내부는 세련되고요.
멋집니다.

FCC06280-DAA2-4C78-8AFE-3A43B72F5463.jpeg

47995984-B771-4FDA-9A3B-79C258295677.jpeg

확실히 저녁이 더 잘 어울리는 곳이네요 ㅋ

호텔수선화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빈티지하네요. 요즘 을지로에 감각적인 카페가 정말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커피한약방도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곳인데 ㅎㅎ

네 을지로에 은근 재미난 곳이 많더라구요 ㅋ 곧 있으면 떠날 생각을 하니 많이 아쉽군요 ㅎㅎ

This post received a 4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offeex!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offeex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