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용인 죽전 브런치 카페 '아임홈'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예전에 다녀왔던 카페소개를 해보려합니다!

죽전카페거리에 있는 아임홈이라는 카페입니다.

이곳 죽전 카페거리에는 수많은 이쁜 카페들과, 맥주집, 옷가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 아임홈 카페는 거의 중심부에 있는
인기 많은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1

한창 할로윈데이 시즌이라 꾸며진 소품들이
너무귀여웠던 기억이 있네요!

아침햇살 따스할 때 가보셔서 따뜻한커피한잔과
브런치 즐기고오시는 건 어떨까요?

Untitled-1.jpg

=====================================================

IMMM의 분위기 좋은 카페&펍 추천!!

팔로우하시면 다른 멋지고 이쁜 카페나
분위기있고 맛있는 안주의 펍
게시물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카페 모습이 참~정겹네요~~~기회가 되면~~^^

기회가되면.... 한번 가보세요!!! ㅠㅠㅠ

인테리어를 예쁘게 꾸며놓은 까페네요~! 용인에 가게되면 꼭 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죽전쪽이나, 광교쪽에 이쁜카페 많으니 오게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거 좋을것같아요! ^^

오호오호 ㅋㅋ 할로윈 시즌에 다녀오셨나보네용 넘나 아기자기ㅋㅋ 크리스마스 시즌도 너무 궁금해져용

맞아요 새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른모습으로 되있을텐데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요즘은 예쁜카페들이 많은것같아요 ㅎㅎ 예쁜카페가도 ㅎ 손에 핸드폰들을 하고잇지만 ㅎㅎㅎ 저기서 케이크한조각에 커피한잔 좋을꺼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