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속초 대게 싸고 맛있는집 '총각네대게'

in #muksteem6 years ago

KakaoTalk_Moim_4DHuuf4tLhEyeh0gy4FM0SUVJujY8q.jpg

얼마전 다녀온 속초에 대게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속초에 가면 대게가 빠질수가없죠
요번에 가게된 속초대게집은 네이버 지도상에 나오는 중앙시장근처
대게집에 10곳 이상 전화해서 가장 싸게 판매되는 곳입니다.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2

KakaoTalk_Moim_4DHuuf4tLhEyeh0gy4FM0SUVJumawW.jpg

정말 맛있게 잘발라주시고 근처 만석닭강정도있으니
속초 놀러오시는분들은 이곳에서 대게 드시고 닭강정 사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Untitled-1.jpg

=====================================================

팔로우하시면 다른 멋지고 이쁜 카페나
분위기있고 맛있는 안주의 맥주집
게시물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Sort:  

와 이시간에 이런 사진을 올리시면... 라면이나 끓여야겠네요ㅠㅠ

라면 맛있게 드셧나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와..대게 튼실한게 진짜...너무 매력있당...

대게정말 너무맛있었어요!! ㅎㅎ

와 대게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 꽃게탕 먹고 싶어요!!! 진짜 국물 최고일 것 같아요. 해장용으로 딱!!!

꽃게탕오랜만에 먹고싶네요!!! 찾아먹어야할것같아요

와~ 이거 비쥬얼이 어마어마하네요ㅎ

요즘 대게 값이 많이 비싼거 같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