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Hyeon ] 서울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로지스시" -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Hyeon 입니다. 



저는 초밥과 회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로지스시"에 대해서 첫 먹스팀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종강도 하고 개인적으로 바빴던 일을 잘 마무리했던 터라 친구와 함께 학교 주변 맛집을 찾아보던 중 

제가 평소에 가던 미용실 사장님께 추천받아 가게 되었어요




로지스시에 대한 첫 인상은 ' 여기에서 과연 스시를 파는 것이 맞을까...?' 였어요 

의외로 간판이 굉장히 심플하고, 가게가 큰 편도 아니라서 생각보다 의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행히 들어가니 생각보다 가게 안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저희가 저녁 시간대보다 조금 일찍 들어갔는데, 

원래는 예약이 없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해요. 

(초밥 최강달인 간판 찬조출연!)

예약을 하더라도 조금 일찍 오거나 늦게 오면 먹기가 힘들정도로 시간을 잘 지켜야 하구요 ㅠㅠ 

정말 먹다보니 예약 전화가 쉴새없이 오고 손님도 계속 들어오시고 해서 운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리에는 이렇게 굉장히 심플하게(?) 세팅이 되어있는데요, 

스시를 맛볼 생각에 굉장히 들떠있었네요 



이 곳에서는 딱 2가지 메뉴밖에 팔지 않았습니다. 

'모듬 정식'과 '참치절임덮밥' 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당연히 초밥을 먹으러 왔으니 모듬 정식을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정갈하게 먹기 좋게 세팅을 해 주셨구요,

 모든 초밥을 만들어서 내는 것이 아니라 

손님이 하나씩 먹을때마다 맞춰 직접 만들어시고, 

스시에 따라서 간장을 찍어먹지 않아도 되는 초밥의 경우에는 미리 알려주셔서 

먹다보니 다음엔 뭐가 나올까? 생각하며 초밥에만 집중할 수 있어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최근 와사비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 

와사비가 일반 고추냉이 제품을 쓴 것이 아니라

직접 갈아서 만드셨는지 알갱이들이 섞여있었습니다!! :)  핵존맛이었어요 




<침샘주의>




와사비 올려주고 간장에 찍어서 한입!! 



도톰한 살이 인상적입니다 ㅎ



밥을 완전 감싸안은 연어에요! 살이 굉장히 도톰하고 너무나 살살 녹아서 행복했네요






회가 입안을 감싸면서 밥과 함께 녹아내리는게 너무나 맛있었어요. 

알싸한 와사비향은 덤이구요! 제가 락교를 참 좋아하는데 락교와 곁들이면 꿀맛!



이렇게 스시를 다 먹고 있으면 간이 된 밥과 참지절임을 올려주시는데요, 



간이 아주 맛있게 배어들어 살살 녹는 참치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따로 팔고있는 참치절임덮밥을 추가로 주문할까 고민했었네요 ㅎㅎ 



먹고나서 다시한번 찰칵!

먹기 전과 후 느낌이 상당히 다르더라구요. 

먹기 전에는 과연 맛있을까...? 라는 의심이었다면

먹고 나서는 "역시 맛집은 이렇게 가려져 있지!!!" 라며 즐겁게 돌아왔던 기억이 납니다


더군다나 저렇게 하나씩 정성들여 싸 주시는 초밥이 17,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도 좋은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러 가서 좋은 추억 쌓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이만 여기서 글을 줄이고 다음에 또 맛있는 먹스팀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 

저는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Enjoy Steeeeeemit!!!!




Sort:  

우와..처음 글 보면서 비싸겠다 생각했는데 가격이 너무 좋아 놀랐네요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ㅎㅎ

넹넹 너무 좋습니다 ㅎㅎ 맛있는건 항상 옳아요!!

✈ 제가 초밥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ㅎㅎ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가성비도 좋아 보입니다 ㅎㅎ

네 맛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ㅎㅎ 스시가 또 생각났을 때 애용할 생각입니다

와 대박이네요 꼭 가봐야겠습니다
웨이팅이 길지않았으면 ...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D

@boomdi 님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보팅 하러갈께요
항상 예약을 받는 식당이라 예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팔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회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군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