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다듀 최자 추천 '사랑방 참숯 화로구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lin17 입니다~

주말에 맛있는 고기를 먹어서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ㅎㅎ
다듀의 최자가 맛집이라고 했다는데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하여 주말에 같이 다녀왔습니다~

사랑방 참숯 화로구이

주소 용산구 신흥로36길 4

저랑 친구는 용산 마을버스를 타고 갔어요 ㅎㅎ
바로 근처에 내려주더라구요 !!
후암동에 사는 친구가 길안내를 해줘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ㅎㅎ

KakaoTalk_20180501_010049672.jpg

시작은 삼겹살 2인분 입니다

유명한 프렌차이점 처럼 비주얼상 맛있어보이는
그런 도톰한 고기는 아니지만

어쩜 이리 맛있을까요~
비주얼이 맛을 따라가지 못해요

저랑 친구랑 엄지척 !!

KakaoTalk_20180501_010049314.jpg

1인분/150g짜리도 있고 100g짜리도 있어요
100g은 추가로 시킬 수 있는 것 같아요~
100g누구코에 붙이나요 ㅎㅎㅎㅎ 저희는 무조건 150g 1인분!!!!

KakaoTalk_20180501_010048972.jpg

2차는 목살이예요 ㅎㅎㅎ
목살은 삼겹살 보다 조금더 두툼했어요
@elin17의 육즙 가두기 신공을 선보였답니다

KakaoTalk_20180501_010048183.jpg

삼겹살이 꼬소하다면
목살은 육즙 팡팡 터지는 그 맛...!
잊을 수 없네요
(제가 고기를 잘굽기도...힛^^)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을 따로 시키지 않아도
된장찌개가 무료로 나와요
된장찌개도 진짜 맛있는데 영상으로만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

시간이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곳이예요~

Sort:  

뜨학... 한 밤중에 배고파지네요.

딱 야식 땡길 시간이예요 ~
저도 먹고싶지만 참고있는 중이예요 ㅎㅎㅎㅎ

탱글탱글한 고기가 살아있네요. ^ㅡ^ 고기 냄새가 여기까지 옵니다. ㅠ.ㅠ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요ㅎㅎㅎ
지금이 딱 야식타임인데 말이예요 ㅋㅋㅋㅋ

우와아 여기는 참숯에 구워주네요 ㅜㅜ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는것으로 보아 전문가십니다.. ㅎ 먹스팀 잘봤습니다!

참숯에 구워줘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불 약해지면 하나씩 더 넣어주시구요~ㅎㅎㅎ
기회 되시면 꼭 한번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보이는것보다 더 맛있는 곳이라서 꼭 추천드려요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내일이랑 모레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오치님 우산 꼭 챙기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

먹스팀은 옳습니다ㅋㅋ
참숯 오랜만이네요! 먹음직...

이래서 참숯 참숯 하는것같아요ㅎㅎㅎㅎ
최근에 먹은 고기중에 정말 맛있었어요~
프렌차이점 느낌의 익숙한 고기맛도 아니라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는 사랑입니다아 🙈🙈🙈
저는 오늘 후암동 쪽 ㅋㅋㅋ 카페 들렀다왔는데
더 맛있는 걸 드셨네용 ㅠㅠ 부러워요 ~!!!

후암동에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도 많아요 ~!!
저도 이날 후식으로 카페를 갔는데 거기가 너무 이뻐서 언젠가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ㅎㅎ

얼른 소개해주세요^^ 궁금하네요~ > , <

고기는 사랑입니다아 🙈🙈🙈
저는 오늘 후암동 쪽 ㅋㅋㅋ 카페 들렀다왔는데
더 맛있는 걸 드셨네용 ㅠㅠ 부러워요 ~!!!

Congratulations @elin1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Are you a DrugWars early adopter? Benvenuto in famiglia!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elin1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