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afe&Pub#001] 우연히 만난 추억의 흔적, 일산 LP-Pub 'Take 5'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요즘도 LP판이 나오는군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곳이군요. 가보고 싶네요. ㅎㅎ 마스터라는 분도 궁금하고요... 무엇보다 로망님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곳같아요!(사진참조ㅋ)

Sort:  

핳.. 저에게 잘 어울린다니! 가장 듣기 좋은 칭찬이네요 ㅎㅎ
언젠가 저런 가게를 해보고 싶어요! 꼭 펍이 아니더라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