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창원 가로수길 푸주옥

in #muksteem6 years ago

비가오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가져온 오늘의 먹방! 창원 가로수길에 있는 푸주옥 입니다~

img

기본정보


img

  • 상호명 : 푸주옥
  • 판매음식 : 설렁탕, 꼬리곰탕, 도가니탕 등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57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 전화 : 055-266-4121
  • 주차장 : 가게 건물에 있음

메뉴


  • 가격: 꽤 비싼편이에요

    img

  • 시그니쳐 메뉴 : 설렁탕, 꼬리곰탕, 도가니탕, 전복모듬수육

  • 주문한 메뉴 : 설렁탕, 도가니탕

음식


  • 기본찬 : 깍두기, 겉절이, 상추무침, 생양파, 고추가 간단하게 나오고 호박식혜가 나와서 좋았어요! 달고 시원해서 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소금과 후추는 각 테이블에 있었고 소금은 죽염이라 좋았어요img

    img

    img

  • 설렁탕 : 푸짐하게 잘 나오지만 국물이 조금 밍밍한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어요img

  • 도가니탕 : 마찬가지로 국물은 깊은맛이 좀 아쉬웠지만 고기는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도가니도 쫀득했습니다~img

    img

그 외


  • 분위기 : 깔끔하지만 테이블이 붙어있는 좌식으로 손님이 많을 땐 좀 불편하겠다 싶었어요~
  • 서비스 : 비싼걸 많이 시켜드시는 어르신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젊은 저희에겐 좀 소홀하셨어요 ㅠㅠ
  • 청결 : 청결했습니다~

@foodsteamkr 의 총평

잡내는 전혀 없고 무난한 맛이었지만 가격에 비해서 진한 국물 맛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Sort:  

가게 이름이 특이해서 기억에 남을거 같애요.ㅎ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ㅎ

한번 들으면 까먹기 힘든 이름이져 ㅋㅋ 춥고 비올때는 국밥 한그릇이 최고인 것 같아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2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