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누구나 좋아하는 왕돈까스~ 서창 효돈까스 !

in #muksteem6 years ago

모두 퇴근 후 불금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특별한 약속은 없어서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하고 있지만,
그래도 금요일은 그냥 기분 좋은 것 같아요 😆

오늘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돈까스집 소개합니다 ~

img

기본정보


img

  • 상호명 : 효돈까스 웅상점 (체인점)
  • 판매음식 : 돈까스, 파스타 등
  •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삼호동 1012-2
  • 영업시간 : 11:30 ~ 21:30 (네이버에는 19:3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전화 : 055-388-2520
  • 주차장 : 건물 앞 전용주차장 있음

메뉴


  • 가격

    img

    img

    img

    img

  • 시그니처 메뉴 : 효돈까스

  • 주문한 메뉴 : 효돈까스, 로제파스파

음식


  • 기본찬 : 스프, 장국, 깍두기, 피클로 무난무난했어요

    img

  • 효돈까스 : 사진보다 훨~씬 크고 😲 10:30, 16:00 하루 두 번 기름 교체를 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깨끗한 기름을 사용한게 느껴졌어요!
    소스는 흔히 아는 돈까스 소스맛이고 고기 질도 괜찮았어요~
    혼자서는 절대 못 먹을 양입니다 ㅋㅋㅋ

    img

  • 로제파스타 : 비주얼만큼의 맛은 아니였어요 😕
    돈까스 전문점이니 파스타는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img

그 외


  • 분위기 :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아이있는 가족이 간단히 외식하기 좋은 곳이에요
  • 서비스 : 평범했습니다~
  • 청결 : 청결했어요!

@foodsteamkr 의 총평

맛은 평범하지만 기름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고,
크기만 큰게 아니라 고기도 괜찮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돈까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삼호동 10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일단 돈가스 크기에서 먹고 들어가네요

진짜 크기가 다한 집이에여 ㅋㅋ

하나 먹고 나면 배가 너무 부를것 같은?
역시나 커야 맛잇는 돈가스!.ㅎ
편안한밤 되세요.ㅎ

혼자 하나 다 먹으면 진짜 배 터질 것 같아여 ㅋㅋ

울산에도 있는데 크기보고 놀랬던 기억이 나네요

울산에도 있군요~ 저도 크기에 깜짝 놀랬어요 ㅋㅋ

저 돈까스 넘넘 좋아해요 ㅠㅠ 한국처럼 맛있는게 많은나라도 없을듯해요 ㅠㅠ

돈까스 진짜 가끔씩 먹어줘야하는 음식같아여 ㅎㅎ 한국오시게되면 꼭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