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합성동 88스시 제 점수는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스팀잇이 제일 재밌는 먹스티머 @foodsteamkr 입니다 ~ ㅋㅋ
오늘은 다른 SNS 보고 갔다가 좀 실망했던 스시집 포스팅해요 ~

앞으론 음식점 찾을 땐 광고 없는 먹스팀 찾아봐야 겠어요!

기본정보


img

  • 상호명 : 88스시 요리연구소
    스시가 팔팔해서, 사장님이 88년생이라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ㅋㅋ
  • 판매음식 : 스시 및 요리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7길 12
  • 영업시간 : 일-목 12:00 ~ 23:00 / 금-토 12:00 ~ 24: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전화 : 010-7681-6777
  • 주차장 : 성덕주차장 1시간 무료 (맞은편에있음)

메뉴


  • 가격img

    img

  • 시그니쳐 메뉴 : 팔팔한 모듬 스시

  • 주문한 메뉴 : 팔팔한 모듬 스시

음식


  • 기본찬 : 유부장국, 생와사비, 락교, 초생강절임
    생와사비가 쏘는 맛이 아주 강했어요, 와사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

    img

  • 팔팔한 모듬 스시 : 샐러드, 스시 10피스, 오늘의 요리 로 구성되었어요

    img

    샐러드는 소스가 케요네즈는 아닌데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당 ㅋㅋ

    img

    오늘의 요리는 ''소고기 펜네 파스타'' 였는데 단짠의 조합이 괜찮았으나
    양이 정말 작았어요 ㅠㅠ

    img

    img

    스시는 사실 유부, 계란말이, 새우, 베이컨은... 그냥 좀 잘나오는 뷔폐 스시랑 크게 차이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도 연어초밥은 맛있었어요

그 외


  • 분위기 : 매장이 크진 않지만 피규어 소품들로 빈티지한 느낌이었고 수족관이 보여서 독특했어요

    img

  • 서비스 : 평범했습니다

  • 청결 : 청결했어요

@foodsteamkr 의 총평

오늘의 요리를 줘서 좋긴 하지만 같은 가격이라면 차라리 요리 없이 그냥 스시 퀄리티 높은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스시전문점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연어는 맛있었지만 사실 연어는 대부분 맛있자나여? ㅎㅎ
요리는 괜찮아서 차라리 저녁에 이자까야 느낌으로 가는 게 더 나을것 같기도하네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7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솔한 품평이네요^.^ 정말 다좋을수 없죠~ 좋은 하루되세요
팔로 소통나눠요

다른곳에서 엄청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가서 더 실망했나봐요 😓 저도 팔로해용

사진으로 보기에는 꽤 맛있어 보이는데,
맛은 또 다르겠죠? 정확하고 객관적인 후기을 들려주시니 너무 좋아요!!

객관적으로 쓰려고 노력중이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스시먹은지 오래되었는데 .. 갑자기 훅 땡기네요. 요즘에 생각도 못한 메뉴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드셔보세요~ 땡기는건 먹어줘야죠! ㅎㅎ

아 맛있게 생겼네요 !! 특히 저 파스타요 ㅠㅠ

고기도 맛있고 소스가 단짠단짠 맛있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