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생각해보면 기분이 좋고 뭔가 의욕적인 날은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먹은 날 인것 같아요. 배고프면 힘이 없으니 예민해지구요. 역시 잘 먹어야 한다는 건 진리!!^^
어제는 신라스테이 조식으로 시작했죠~
제가 호텔에 가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건 조식이예요. 조식이 왠지 참 좋아요ㅋㅋ 몰랐는데 남편이 어제 처음 얘기하더군요. 사실 난 조식을 좋아하지 않아. 아침 일찍 밥먹는거 부담돼~ 아.. 몰랐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조식 먹으러 또! 갈꺼예요ㅋㅋㅋㅋㅋ
먹느라 첫 접시만 사진을...

20170828_082915.jpg

조용하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집에 돌아와 모래놀이 폭풍검색하며 진을 뺐더니 고기가 땡기더라구요. 그것도 족발이 너무나 먹고 싶었어요. 족발과 불족발 세트를 시킵니다. 아 기다리는 시간이 행복했어요히히 실속세트로 다른것들 없이 족발과 야채만 시켰어요. 밥이랑 먹을려구요. 밥반찬ㅋㅋ 쟁반국수 없는 건 좀 아쉬웠어요!!

20170829_220843.jpg

20170828_224632.jpg

잘 먹고 배 땅땅 두드리며 자고..

오늘은 친구를 만나 서가앤쿡에 다녀왔지요^^
서가앤쿡은 메뉴가 2인분이잖아요. 근데 한상차림은 왠지 좀 적은 것 같아서.. 그냥 두 개 시키기로 합니다ㅋㅋ 대식가들!!
베이컨까르보나라와 멜팅스테이크필라프

20170829_222626.jpg

DSC01533.JPG

DSC01534.JPG

멜팅스테이크필라프는 처음 먹어봤는데 오!! 맛있었어요~ 필라프의 매운맛과 스테이크의 조화가 기가막혀요. 다음엔 멜팅스테이크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어요!!!
진짜 너무 많이 먹어서 아직도 배가 안고프네요~ 그래도 딸이 잠들었으니 의무적으로 무언가를 먹어야할듯요ㅋㅋㅋ

먹스팀에 동요되지 마시고 얼른 주무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

Sort:  

심하게 동요되는걸요 츄릅💕

^^ 지금 저도 제 포스팅보며 동요되고 있습니다ㅋㅋ

으악!!!! 그린그린님~~~~
멜팅 스테이크 필라프 저거저거 왤케 맛나보이나요~
서가앤쿡 안간지 한참되서 새메뉴 나온지도 몰랐어요 ㅠㅠ
당장 이번 주말 외식은 서가앤쿡 찜입니다!!

(그나저나...저랑 생각이 넘 비슷하세요. 저도 한상차림은 양이 넘 적어서 먹다만 느낌 ㅋㅋㅋ 호텔의 꽃은 당연 조식이구요! 맛난거 안먹은 날는 예민해져요^^;;;)

진짜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ㅋㅋ
@rayheyna님도 맛있으셨으면 좋겠네요^^
호텔의 꽃은 조식 이라는 말씀 아주아주 공감합니다!!!!

아아 불족발!!! 족발안먹어본지 오래되었는데... 침나와요 ㅠ

족발이 요즘 자꾸 먹고 싶네요ㅋㅋㅋ
저도 덩달이 침고여요^^

ㅠㅠ 배고픈 밤이네요.

네ㅠㅠ 밤엔 왜이리도 늘 배가고픈건지 알 수가 없어요ㅋㅋ

몇개의 먹스팀인지요ㅎㅎ
신라스테이도 조식이 괜찮나보네요ㅎㅎ 저는 9월에 파라다이스로 한번가기로했씁니다. ㅎㅎ 족발과 서가앤쿡도 맛있겠네요..

와우! 후기 기다리고 있겠어요ㅋㅋ
조식 맛있었어요히히 전 근데 조식은 거의 다 맛있는것 같아요^^

아니? @greengreen 님의 이 포스팅을 읽고
어떻게 동요가 안될까요...?
냉장고 쪽으로 어슬렁어슬렁 가보렵니다~^^
혹시 넣어놓은 족발 없을른지...

그렇죠? 제가 이건 잘못한겁니다ㅋㅋㅋ
지금 저도 제 포스팅 보면서 뭐먹지 고민중인데요ㅋㅋ
족발 또 먹고 싶네요^^

맞아요 저도 배고플땐 엄청 예민해진다는 .. 하하 T^T 족발이랑 같이 먹는 쟁반 국수를 더 좋아하는 현정이는 집에서 시켜먹을 때면 족발만 시키고, 팔도비빔면으로 대체한답니다 ㅋㅋ 조금 귀찮아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

오!! 좋은 방법이네요!!!
저도 다음번엔 족발+비빔면을 먹어봐야겠어요^^
이런 꿀정보도 주시고 감사해용~~

기분이 좋고 뭔가 의욕적인 날은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먹은 날 인것 같아요

깊은 공감입니다.
어쩜 표현을 너무 잘해주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오늘 저도 밥하기 귀찮아서 남편 꼬셔서 의욕적이게.. 외식합니다. ㅎㅎㅎ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그린그린님 ^_^

의욕적인 외식 잘 하셨나요?ㅋㅋㅋ
역시 잘 먹어야 뭐든 열심히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푸욱 쉬시고 내일도 잘 드시고 힘찬하루 보내세요~~*

정말 잘 챙겨먹은날은 의욕적이예요~ ㅎㅎㅎ
육아가 힘들어 그런지를 더 그렇게 느껴지더라구요~
진짜 ~ 잘~~챙겨먹어줘야해요~
우와 정말 맛있겠어요~ 먹음직스런 족발에 카르보나라... 우앙

잘 먹어야 아이에게도 좀 더 상냥한 엄마가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엄마는 진짜진짜 잘 먹어야합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신라스테이 조식이라니! 넘넘 부럽습니다 :)

조식은 정말 늘 좋아요^^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