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과 바다가 아름다운 곳!

in #muksteem6 years ago

제주도에 방문했을 때 카페 도장깨기를 실천하고 계신 사촌언니에게 추천받아서 가게 된 카페!

'일루미 86' - 제주 제주시 서흘1길 86/ 삼양1동 966
삼양해수욕장이라는 바다와 가까워서 가게 되었다.

사촌언니들도 여기를 많이 추천해주고 검색해봤는데 글들이 많이 나오길래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다.

여기가 입구. 약간 진짜 그냥 이것저것 다 해놓은 느낌이 매우 강하게 들었다. 컨셉이 뚜렷하게 없고 좀 투머치한 느낌.

하.. 이것도 뭔가 예쁜 것 같으면서 좀 촌스러우면서... 좀.. ㅠ_ㅠ
뭔가 애매하다..

이건 메뉴판! 친구가 배가 고프대서 벨기에 누텔라 와플, 아메리카노, 고구마라떼 이렇게 주문했다. 친구의 스팀잇 아이디는 @realssook.

beverage 밑에 소세지 페스츄리가 있고, 치킨 샌드위치가 있고 메뉴판이 좀 이상함..ㅋㅋㅋㅋ 그리고 이상하게 1층에 우리밖에 없었다.

여기가 1층.. 아...뭔가 예쁜 것 같으면서도 좀 난잡하고.. 좀...
내 스타일의 카페는 아니었다. 약간 예쁘게 꾸미려다보니 이것저것 다 끌어와서 오히려 조금 아쉬운 느낌!

그래도 가장 큰 컨셉은 조명이다! :) 크고 작은 조명이 곳곳에 있다.

2층으로 올라왔다. 1층보다는 뭔가 좀 정돈된 느낌이다!! ㅎㅎ
엄청 큰 소파같은 테이블이 있고 그 뒤로 조명들.
인기 많은 자리인 것 같은데 운좋게 앉았다! ㅎㅎㅎ
자리잡고 찰칵찰칵! 조명은 확실히 예쁘다.

이런 느낌! 우리는 추워서 밖에는 안나갔는데 밖에도 또 이것저것 많은 것 같았다. 조명 이쁘다! 조명 + 바다. 바다가 살렸다!!!!!!!!!!!1

이 조명이 이 카페의 나름 컨셉인 것 같았다. 이건 참 예쁘다. 인정! ㅎㅎ
그리고 거지존을 넘겨 내 앞머리가 드디어 귀에 걸린다. 참으로 뿌듯하다.

다 지난 크리스마스 생각이 절로 나는 조명들. 여름엔 테라스가 있으니까 좀 더 예쁠 것 같다. 실내에는 이 조명이 전부였던 카페!
사람도 없었는데 음료도 늦게 나온다.. ㅠ_ㅠ
그리고 겨울이라 그런지,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바깥 쪽 조명은 아예 안키셨다. 흑.. 뭔가 아쉬웠다..

내 친구! ㅋㅋ dslr을 사더니 사진에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내가 찍은 사진! 와플은 꽤 맛있었다!ㅋㅋㅋ 아이스크림도 꾸덕하고 맛있었음.피넛버터랑 고민하다가 이거 시켰는데 이걸로 주문하길 잘했다! ㅎㅎㅎ

음료와 디저트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당황.. 약간 마음을 비우고 있던 상태라 그런지 매우 감사했다!

이건 친구가 시킨 고구마라떼.. 약간 무맛이다. 정말 말 그대로 맛이라는 것이 없다. ㅋㅋㅋ 뭐.. 추운 몸을 녹이기에는 적당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아메리카노!!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다. 나는 산미가 강한 아메리카노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딱 좋았다. 달달한 디저트 + 아메리카노 = 천국.

여기가 그 명당자리다! ㅎㅎㅎ 운 좋게 앉을 수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나갈 채비를 시작하자마자 다른 일행분들이 잽싸게 와서 짐을 내려 놓으셨다. 예쁜 자리가 딱 한자리라 사람이 많을 때 가면 조명을 잘 못보겠거니 싶었다. 여름말고 겨울에 가서 조금 아쉬웠는데 한편으로는 겨울에 가서 더 여유있게 카페에 있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친구와의 대화는 언제나 옳다.
제주 '삼양' 바다 카페를 찾는다면 나름 추천한다! :)

Sort:  

정신없는게 나름 매력이랄까요 높은윤지님 ^^
그나저나.. 노란 색감에 윤지님 사진이 눈에 띄네요
색상의 효과가 아니라 미모때문인가? ㅎㅎ

높은윤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흐아ㅠㅠㅠ진짜 아이디 신중하게 지어야하네요ㅠㅠㅠ매번 민망해죽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소철님 ㅎㅎㅎ

보팅하고가요~^^

아주 조명조명한곳이네요ㅋㅋ 바다가 보이는 곳이면 카페든 어디든 다 좋지요!

ㅋㅋㅋ 맞아요! 조명보다 바다가 살렸습니당 :)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ㅎㅎㅎ

네네 ! 사람이 많으면 머리가 좀 아프겠지만 요즘 같은 겨울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야기 나누고 쉬기 딱입니다 :)

카페 도장깨기ㅋ 저도 특정 메뉴로 도장깨기 해봐야겠네요ㅋ 암튼 이번 여름에 제주도 여행계획 잡아놨는데 완전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오! 좋은 정보라니 뿌듯합니다 :) 제주도에서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예쁜 것도 많이 보시길 바랍니다!

달달한 디저트&아메리카노=천국

완전 공감해요 ㅋㅋㅋㅋㅋㅋ
2층은 조명이 예쁘네요^^ 저녁에 가면 예쁠 것 같습니다:)

크ㅠㅠㅠ저 문장에 공감하시다니 뭘 아시네요!! ㅠㅠ 동지를 만난 기분입니닷 ㅎㅎ

조명이 멋지군요~맛있는 커피와 함께 힐링되셨을듯^^

맞아요! ㅋㅋㅋㅋ 고구마 라떼는 별로였지만! 커피는 훌륭했습니당 :)

포스팅 보니까 제주에 가고싶네요. 애월에 있는 찜이라는 해물찜식당 참 맛있었는데....

오! 저는 처음들어보는 곳이네요. 적어놓고 한번 가보겠습니다 :)

카페 도장깨기 ㅋㅋㅋㅋㅋ 저도 커피좋아해서 이곳 저곳 가보고 있는데 제주도 방문하면 가봐야겠네요! 이 까페는 조명이 70프로 살렸네요 ㅋㅋ

ㅋㅋㅋㅋ 맞아요.. 조명과 바다가 다 살렸습니다 ㅠㅠ나머진 마이너스라고 해도 할 말 없는 ㅠㅠ

그냥 뭐...
난잡하군요 ㅠㅠ
결합의 오류

네.... 좀..약간 멕시멀리즘 느낌으로다가.. ㅎㅎㅎㅎ

여기 진짜 조명이 신의한수네여 ㅎ
조명도 @highyoonzi님도 넘예뻐요~^^

으앗 ! 감사합니다 :)

카페도 너무 예쁘고
모델도 너무 예쁘시네요 ㅎㅎㅎ
화보집 같네요

제주도 카페들 많이 소개해 주세요~

ㅠㅠ지금은 다시 서울로 돌아왔지만! 다시 제쥬도를 가게된다면 많이 발굴해보겠습니다!

신촌에 있는 카페도 많이 소개해 주세요~~
저도 신촌에서 대학& 대학원을 다녀서 그립네요 ㅎㅎㅎ

헉 그러셨군요! ㅌㅋㅋㅋㅋ 저 걸어다니는 신촌-이대 맛집, 카페 백과사전입니드아.. 많이 올릴게요!

연대 동문쪽 카페 좋아했었습니다 ㅎㅎㅎ
이대 민주 떡볶이도 한번 포스팅 해 주세요 ㅎㅎㅎ

카페가 윤지님에게 선택받은 듯 보여집니다. 카페 도장 깨기는 새로운 유행인가요? 재미난 표현입니다. ㅎㅎ

와우! 정말 조명이 너무 예쁜곳이네요+_+
게다가 제주도라니... 더 분위기가 있어보이네요.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과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나중에 제주도에 가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