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먹스팀 송도방문!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키( @hnhkmm ) 입니다:)

첫 먹스팀이네요ㅎㅎ

사실 어제 갔던곳은 신도림 스시웨이인데

송도 스시웨이 1호점이 더 맛있는 것 같아서 포스팅은 이걸로ㅋㅋㅋㅋ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 센트럴로 232

더샾센트럴파크 상가에 있어요:-)

사진은 나오는순서대로 올려봤습니당^^

IMG_20180128_2.jpg

제가 시킨건 점심특선이구요,(3인분)
두번에 나눠서 나옵니다

처음에 저 한판이 끝인줄알고 양 되게적다고 생각했어요ㅜㅜ(대식가야. . ㅋㅋㄱ)

IMG_20180128_1.jpg

튀김이 진짜 맛있었어요:-)
다른지점에 비해 양도 좀 많은것같구, 갓튀겨나온 행복의맛♡
ㅋㅋㅋㅋㅋ

IMG_20180122_4.jpg

ㅠ마지막에 우동/매운탕 중에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ㅎㅎ 사진이 업로드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안올라갔네요ㅠㅜ

음식 나오는 텀도 굉장히 좋았는데

먹는 스피드 지켜보고 계시다가 다 먹을때쯤 중간에 젓가락이 쉬는시간을 주시지 않고
바로바로 서빙해주시는 센스:-) 캬캬

송도에서 스시 드시고 싶으실땐 한번 가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2동 센트럴로 23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우와~ 맛있어보여요 :) 기억해뒀다가 송도 갈일 있으면 다시 하키님 포스팅 보러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세라언니^^~*

맨 왼쪽 타다끼인가요!? 저녁 전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네 맞아요:-) 저도 엄청 배고프네요ㅜㅜ

스시 부럽습니다

에이 벤티님은 더 맛있는거 더 자주드실 것 같은데요?:-)ㅎㅎ

@hnhkmm 하키님 음식은 끊기면 안되요 ㅋㅋ 타이트하게 쭈루루룩 냠냠 해야죠 ㅎ

ㅋㅋㅋㅋㅋ그럼요그럼요 여기가 잘챙기더라구요 그런 부분을

스시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송도는 아직 안가봤는데ㅎㅎ 다들 한번쯤 가보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ㅋㅋㅋ스시는 사랑입니당! 송도 깔끔하고 좋아여 운전하기도 편하고~~

오 송도에 갈 일 있으면 가봐야겠네요~!

송도는 정말 차없으면 못다닐곳ㅋㅋ 너무 넓어요- 송도가지말고 부평밋업 꼬고!!

여기 제가 신도림을 갈 일이 있다면 여기서 밥먹어야겠다! ㅋ 라고 한 곳인데ㅎㅎㅋㅋㅋ아 양도 휼륭하네요 ㅋㅋ

3인분이라서 훌륭해보이는겁니다 루돌프님ㅎㅎㅎ 신도림도 먹을만했는데 송도1호점이 너무 맛있었어서..:) 신도림은 역 밖으로 나가서 좀 걸어야해서 이렇게 살을에는 추위에는 비추입니당ㅜㅜ

Congratulations @hnhkm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투데이즈 어고가 젤 새글이네효 아이좋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반성하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