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피제리아 호가든 600cc의 위엄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5C32C723-6C74-4F32-A6EB-6F0ABB45E400.jpeg

간만에 주말다운 주말을 보낸 것 같습니다:)
저녁에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고 싶어서 찾아간 피제리아 입니다

강남역 9번 출구 메가박스 쪽에 있어요

바로 옆에 미즈 컨테이너는 몇 번 가봤었지만 피제리아는 처음이었는데요
막상 들어가보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넓은 내부와 인테리어부터 브금에 힙한 직원들까지!
이런 분위기에 맥주 한 잔 정도는 마셔줘야겠다~

마침 호가든 행사를 하고 있었기에
300cc 먹느니 600cc 큰 거로 먹자며
고르곤졸라 피자 레귤러 사이즈, 스파이시 크림 쉬림프 파스타, 치킨 데리야끼 덮밥과 함께 아무렇지도 않게 주문했죠

호가든 먼저 나왔는데

6DF062C3-880B-4C1E-A1E0-CC25E6102E07.jpeg

?? 잘모르게써요 맥주잔 치곤 좀 큰 것 같긴 한데..

73047EE5-A7BA-4829-80FF-1BB6D5E5C823.jpeg

잘모르게써요 지금 피자 한 조각 보다도 큰데..

4770A4BD-CCBC-48D2-8A63-D6DB567C4D16.jpeg

잘모르게써요 파스타가 무슨 대야에 나온 것 같기도 한데..

일단 제가 한 번 마셔보겠습니다

19D4D943-8AAA-4AC5-8791-97C994C5EC6D.jpeg

잘모르게써요 사발에 마시는 기분이 드는데..

첨에 나온거 보고 빵터져서 한참 웃었네요
600cc가 이렇게 컸을줄이야ㅋㅋㅋㅋ

어쨌든 배불러 배불러 하면서도 그 많은 음식과 맥주까지 클리어했습니다!

73303C89-6B49-4FD3-A647-7E272A711342.jpeg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클리어하는 모습이다.)

D4A71AAF-8351-47D3-BEFF-646C191EDC3D.jpeg

(호가든 600cc 잔으로 나발을 부는 모습이다.)

밥을 먹으러 온건지 위장에 맥주를 부으러 온건지..
맥주 비주얼이 강렬해서 음식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그래도 메뉴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행사중이니 맛있는 음식과 호가든 600cc 챌린지 해보시죠! :)

Sort:  

복귀후하시더니 포스팅 자주하시네요 ㅎㅎ
호가든.....마신지가 언제인지ㅠㅠㅠㅠ

저랑 타이밍이 잘 맞으셨나봐요 :)
호가든 드세요!!

얼굴이 작으신건가요 컵이큰건가요ㅎㅎ 600cc 엄청나네요ㅎ

컵이 어마무시합니다..! 체감상 900cc!

아밋슈님
방가방가 ㅠㅠ
내가 너무 늦게 인사왔죠?
미안해요 흐엉...
앞으로 자주 올게요!!!
여전히 이쁘네요 아밋슈님은 ♡

아녜요 제가 아직 수면위로 다 올라오지 못한상태라 먼저 놀러가고 싶었는데 용기가 부족했어요ㅠㅠ
반님 너무 보고 싶었어요..! 수줍수줍

그러게요 반님 아믿슈님은 오늘도 너무 이쁘네요.ㅎㅎㅎㅎ
그런데 잔이 큰건가? 아믿슈님 얼굴이 작은건가. ㅎㅎㅎ
잘모르게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자주 들를게요 아믿슈님 ★

nice sharing my friend... translate in english please?

I drank 600cc of Hogarden beer with Gorgonzola pizza. It was a very big glass. :)

Oh yes is so big glass thanks dear

윽.... 지금 나가서 맥주 사올까.... ㅠ.ㅠ
내일 아침에 들를걸 ㅠ.ㅠ

아닛! 이노무님 호가든 대용량에 결국 넘어가나욧~?!

ㅋㅋㅋ얼굴로 맥주를 드시는군요

ㅋㅋㅋ입으로 잘 마셨습니다!

어 밋슈님 실황 포스팅 ㅋㅋㅋ드디어 발견!! 더 이뻐지시느라 자주 못왔었군요!! ㅋㅋㅋ

야야님 그런 부끄러운 말씀은
단둘이(?) 은밀하게ㅋㅋㅋㅋㅋ
야야님 알콜 좀 드시나요?

마시는거 물끄러미 봐드리는거 잘합니다 ㅋㅋㅋㅋ(양은 다르지만 취함은 같다는 사실)

@imyss.you님 얼굴이 너무 작으신거 아닙니까?ㅎㅎ 피제리아 체인점이라면 저도 가본것 같은데 고르곤졸라 피자가 참 맛나더라고욤^^ 호가든 맥주 넘 맛나게 드시는거보니 저도 한잔 땡기네요ㅎㅎㅎ

앗 예감님 (헐 저 예감 과자 덕후인데 어감 너무 좋네요..!) 저 처음 가본거였는데 메뉴 선택 잘한거 맞죠?ㅎㅎㅎ

마지막사진에서 빵터졌네요 ㅎㅎㅎㅎㅎ 정말 맛있게 드셨나봐요 ^^

제가 노린 웃음 포인트에 반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답 뿌듯:>

뿌듯.png

뿌듯하다냥~

저 이거 갠소해도돼여? 맘대로 할래요 내심장..ㅠㅠ

넵넵 ㅎㅎㅎ

손이 참 작으시네요.
얼굴도 작으시고,
맥주잔이 저렇게 클리가 없죠.
저게 리얼 사이즈라면 바이킹이 마시고 바닥에 던져서 깨게 생긴걸요.

노랗게 양갈래로 머리를 땋은 무리 내 3인자(어중간한) 바이킹이 맥주를 벌컥벌컥 마시고 잔을 깨고 그러는 상상을 했어요 소요님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미슈님♡ 넘 귀여우신거 아닌가요?ㅋㅋ호가든 600cc 먹어보고싶다요~~ ㅎㅎ

레피님은 몇모금 열심히 최선을 다해 마시다가 켈록켈록 기침하시고 아 배불러요~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

ㅋㅋ모르궤써요 제가 들면 별로 안쿨궛같은데~ 믿슈님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600cc가 아니라 1000cc된느 것 같아요 모르겠쏘욬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나 아름다운 믿슈님 ♥

ㅋㅋㅋㅋㅋㅋㅋ역시 히바히바 내 웃음코드 간파당한듯 이번 밋업에서 주목받은 이유중 하나가 이런 센스임에 틀림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 강렬하고 현실적인 포스팅 너무 좋습니다 @홍보해

ㅋㅋㅋㅋ엄킨님도 나발에서 터졌길 바라며
홍보해 뭐야 귀여워 감사합니닷 :)

@imyss.you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귀여워 저도 홍보해 써보도록 할게요!

헐 장면 하나 하나 너무 역동적인데요 ㅎ gif로 만들어서 다시 포스팅 부탁 드려요 ㅎㅎ

저에게 gif 이미지를 요구하신분은 처음이야...!
다음 포스팅에는 첨부를 해보겠습니다..!

가녀린 밋슈님이 들고있으니까 더욱 거대해보이는것같아요
저 손목으로 저걸 어찌 들었대요.

제가 팔 힘 하나는 자신있습니다!
더군다나 그게 알코올이라면 부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들어서 마셔야 합니다 물론 부러질일은 없어요 히히 기린이님 와줘서 너무좋아

와 크기가 엄청나네요

실제로 보면 더 큰데 사진으로는 많이 티가 안나서 아쉬웠어요ㅎㅎ

하하핳 마지막 사진 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웃어주셔서 완전 기쁩니다!

맙소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잔이 얼굴보다 크네요 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맙소사ㅋㅋㅋ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파자와 맥주 ~ 쉬원하게 먹고 싶네요~^^

지금 다시보니 저도 또 마시고싶어요...ㅋㅋㅋ

이거 완전 좋아요 ㅋㅋ 전 학교 앞에서 마셔봤는데 맨날 맥창같은데서 작은 병으로 감질나게 먹다가 이렇게 마시니까 살맛나더라구욬ㅋㅋㅋ

살맛까지 나셨나요ㅋㅋㅋ 배우신분ㅋㅋ 어디선가 술고래 스멜이 나는데요+_+

저희가 먹는 500잔이 실제 500ml보다 못하다는 얘기를 들은적이있는데 600과 너무 많이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

겨우 100ml 차이인데요 ㅋㅋ

파스타는 대야에나오고...

주방장이 손이 큰 식당인가봐요 ㅎㅎ

잘보고갑니당.

팔로우하고갈게요 앞으로 자주뵈요 ~~

ㅎㅎ반가워요 처음 듣는 얘기네요! ㅇ.ㅇ
내가 마신 600cc는 뭐지..? 아직도 미스테리입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저걸 원샷으로 대단 멋있어!!!
저는 원샷하면 죽을듯;;;;

원샷은 저도 죽을듯ㅎㅎㅎ 홀짝홀짝 다마시고 마지막 한 방울 입안에 털어넣는 순간포착입니당ㅋ.ㅋ

사발을 ..시...로 본1인 ㅋㅋㅋㅋ아믿슈님 밋업에서 못뵌게 정말 후회스럽군요. 잘노시는 언니 느낌인데 ㅋㅋ 시원하게!!!ㅋㅋ 그러고보니.얼굴 엄청 작으시네요

아마 만취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ㅋㅋㅋ 몸생각하머 마실게요 루돌프님 뵙고싶네여!ㅎㅎ

이 조촐한 몸을 뵙고 싶다고 하니 영광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여

600cc인데 잔이 되게 커보이네요.
얼굴이 작으셔서 그런가
마지막 한방울도 놓치 수 없죠.
캬~~~

그쵸그쵸 놓칠 수 없어요 그래서 털어넣었어요 모두 제 위장속으로..! 그리고나니 잠들기 전에 술기운이 올라와서 잠을 설쳤다는 후문 하하

대박 호가든잔이 엄청 크네요.
맥주만 먹어도 배부를거같아요 ㅎㅎ

팔로 꾸욱~

뱃속부터 맥주가 넘치는 줄 알았어요ㅋㅋ 안녕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해요:)

왕!!! 아믿슈님! 넘넘넘 시원해욧!
대리만족 시켜줬네요. 우리 찻집도 생맥주나 수제맥주를 들여놓을까봐요.

수제맥주! 너무 좋아요 편하게 들러 한 잔 마시고 가는 이야기 찻집 낭만적이야...!

들러요. 가끔은 하얀술도 갖다 놓을거니까.^^

아밋슈는 복귀하셨군요. 이제봣습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겠습니다. 풀보팅 !!

줄리안님 안녕! 잘 지냈나요 놀러갈게요:)

믿슈님ㅋㅋㅋㅋㅋㅋ
우리 진짜 나중에 사발로 맥주 마셔요!ㅋㅋㅋㅋ

진짜죠? 이거 캡쳐해야지 키키님 나중에 딴소리 못하게... +.+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