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이의 먹스팀] 이수역 핫플 커피파니

in #muksteem6 years ago

Screenshot_20180105-203935.jpg

안녕하세요 먹스팀 @jisun 이에요
제 비밀의 장소인데 ....공개할게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퐁당쇼콜라랑 아인슈페너랑
같이 시켜서 먹었는데 완전 환상의조합😍
이거 먹고 배불러서 ㅋㅋㅋ 한끼로 대체 했어요ㅎ
아인슈페너는 제가 오스트리아 원조카페에서
마셨던것보다 훨~~~~씬 맛있다는!!!!!
사장님이 젊으셔서 감각이 장난아니에요!!!
인테리어도 쎈스있구 지금은 언니언니~♡
부르는 사이에요ㅋㅋ 저 이런거 잘 못하는데;;
제 비밀의 장소는요

커피파니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22가길 16
매일 10:00 ~ 22 : 00
월요일 휴무

어쩌다 잘하면 전 여기 있을거에요ㅋㅋ
요기 커피맛에 꽂혀서 자주가거든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22가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