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돼지 왕갈비, 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굼터~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이제 여름에 들어오면서 날씨가 정말 더워서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603_225851635.jpg
KakaoTalk_20180603_225851238.jpg
KakaoTalk_20180603_225851874.jpg
학교 식판 같은 곳에다가 저렇게 밑반찬과 소스들을 셀프로 가져와서 먹을 수 있어요~

(빛 반사가 심하게 됐네요...;)

KakaoTalk_20180603_225851421.jpg
급하게 먹는다고 돼지갈비랑 따로 시킨 된장찌개, 계란찜은 찍지 못했어요 ㅠ

메뉴판을 보시는 거처럼 가격들이 저렴해서 다양하게 시켜드셔도 부담이 없어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고 생각해서 자주가는 고기집인거 같에요!

모두 더운 여름에 몸관리 잘하시고, 아프지 마세요!!! :D


맛집정보

상호명: 고기굼터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60길 23

Sort:  

삼겹살이 노릇노릇하니 아주 잘 구워졌네요
가성비도 좋고 최고예요 ㅎㅎ

상추에 고기랑 마늘 듬뿍~ 쌈장에 한입 먹고싶네요~
시원한 맥주로 목좀 씻어면 더 좋구요 ㅎㅎ
전 오늘 미세먼지때문에 목이 컬컬해서
전에 후기도 올린 코지하우스가서 한식으로 ㅎㅎ
목과 몸을 정화시키고 왔습니다^_^
편안한 저녁되세요~

삼겹살이 냉동도 아닌것 같은데 만원밖에 안하네요?
식판은 좀 특이한것 같아요~ 학교 급식 먹는 느낌?ㅎㅎㅎㅎ

정말 저렴하네요~ㅎㅎ 고기 먹고 싶을 때 마음놓고 먹을 수 있겠군요^^ㅎㅎ

와 정말 가격이 저렴하네요^^ 무한리필이라니~
배터지게먹고오셨겠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60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지치시면 안돼죠.
고기 드시고 힘 많이 내세요.^^
가격이 정말 너무 착하네요.ㅎㅎ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가 않죠 ㅎㅎ
맛있어 보이는 삼겹살과 항정살...
헐.gif

저도 한때는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에 자주갔었는데~
왠지 조만간 또 자주 갈 것 같기도 하고요~ㅎㅎ

오늘따라 저의 피드엔 고기 사진들이ㅡ풍년입니다 ㅋ
아 정말 잠도 못자고 있는데
맛있는 고기 사진들이 고문입니다 ㅋㅋ

대박.. 저기 가경 정말 좋네요. 요즘 삼겹살도 금값인데 고기먹으러 저기 가야겠어요 ㅎㅎㅎ

체력보충엔 고기가 최고죠.ㅎㅎ

식판에 먹는 밥.... 정말 학차시절 급식 받아 먹는 느낌이랄까...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추억까지~~~

아따~.. 오늘 고기 포스팅 참 많이 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치때문에
고기를 제대로 못씹겠더라구요....
흑... 고기 당분간 못먹겠죵 ㅠ.ㅠ..... 넘슬프댬..
맛있겠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많이 먹을 수 있는데ㅠ.ㅠㅎㅎㅎ

만원 무한리필 고기집은 사랑입니다 :) 보팅과 댓글 남기고 갑니다!!!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나지요^^
무한리필이라 넉넉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고기무한 리필은 사랑이죠 일단 먹어줘야 합니다 ^^

무한리필이라니 가성비 최고네요.+______________+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밑반찬도 괜찮은데 저가격이면 아주 가성비 좋은데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