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롯데리아 클래식버거~~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요즘 일하느라 피곤해서 글을 꾸준히 못썼네요ㅠ

어제 집에오니까 10시정도 되서 바로 씻고 잔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우연히 롯데리아 이벤트 광고를 보고 롯데리아를 갔다왔어요~

캡처.JPG
요즘 이런 행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원래 카카오페이를 바로 갔습니다.

3.jpg
4.jpg
역시 롯데리아 다양한 굿즈들이 있네요!!

어릴때 장난감 받고 싶어서 어린이세트 많이 먹었었는데 ㅎㅎ;

5.jpg

카카오페이로 반값에 클래식버거를 샀어요!

6.jpg

빨간 포장 안에 하얀 포장지에 포장이 돼있어요.

7.jpg
번은 모닝빵 처럼 엄청 촉촉한 부드러운 빵이고요.

속은 패티랑 치즈한장 피클 양파가 들어있어요.

맛은 가격대비 무난했던거같아요. 할인 받아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

음식점: 롯데리아
주소: 서울 도봉구 노해로63길 78

음식점: 롯데리아
주소: 서울 도봉구 노해로63길 78

8.jpg
9.jpg
세크메뉴 먹고 각 1,500원에 도라에몽이랑 도라미 겟해왔어요.!! ㅎㅎ

미키마우스 보조배터리 살까 한참 고민하다가 그냥 왔네요...

도라미는 인기가 많아서 위에 사진 보면 도라미는 디피에 없자나요;

새 제품 없다고해서 저거 주더라고요 ㅎㅎ..; 그걸 제가 가져왔습니다.!!

오는 길에 비맞으면서 왔는데 ㅠ 내일은 날이 맑으면 좋겠네요~~

다들 모두 내일도 화이팅하세요!!

Sort:  

선풍기도 맘에 드는데요^^
도라에몽은 불 켜니까 더 이쁘네요~
롯데리아가 근처에 없어서 ㅡㅜ
어디 보이면 바로 가봐야겠네요 ㅎㅎ

선풍기한참 고민했는데 쓸 곳이 없더라고요;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뭔가 햄버거에 이끌려가는...ㅋㅋㅋㅋ
내일 햄버거먹을거에요!!!ㅋㅋㅋ배가너무고파요

저도 롯데리아 쫌 맛없다고 싫어한는데
간만에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ㅎㅎ

ㅎㅎ 이런거는 느끼~한게 먹을만할듯합니다 ㅋㅋ

오호 저도 카카오페이 하지만 롯데리아가 멀고..
아는 언니에게 알려줘야겠네요~

카카오페이 핸드폰결제 처음 써봤는데
진짜 편하더라고요 ㅎㅎ

앗 도라에몽 전등인가요??? 넘나 귀엽네요 !! ^^

네 넘 귀여워서 바로 갔어요 ㅋㅋ

도라에몽, 도라미 포스팅 잘 봤습니다.
버거는 잊혀지고 얘들이 기억에 남네요 ㅎ

맞아요 저도 햄버거는 크게 기억에 없네요;
ㅎㅎ

조명인가요? 이쁜 도라에몽 피규어네요.

네 장식용 조명이에요!

햄버거보다 도라에몽 캐릭터가 더 끌리네요. ㅎㅎ

저도 그래서 갔죠 ㅎㅎ

음... 역시 할인이 좋긴 하지만 속은 부실하군요 ㅠㅠㅠㅠ

그쵸; 롯데리아라..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꺄아~~ 도라미랑 도라에몽ㅠ.ㅠ
품절났을거 같은데여 벌써

맞아요 제가 갔을때도 마지막 친구였죠

버거 번이 특히 맛있어보여요 ^^ 반값이라니 더 맛있을것 같아요.
오랜만에 귀여운 도라에몽이네요 ㅎㅎ

저도 저런 번 쓴 버거는 예전에 맥날 수제버거 라인으로 나왔던
번 보고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불이 켜지는 거군요. 넘 예쁘네요.ㅎㅎ
할인 받고 사면 왠지 그냥 뿌듯해지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네 ㅋㅋ 괜히 싸게산거같고 그렇죠

롯데리아나 그 패스트 푸드의 세트메뉴는 메뉴를 위한 것인지 장난감을 위한 것인지가 헷갈릴때가 많죠... ^^

네 맞아요 ㅋㅋ
약간 애들이 킨더조이 사먹는 느낌? 인거같에요

치즈버거가 작아보이네요 두개는 먹어야 배부를거 같아요

그럼요. 수제버거 아닌 이상 햄버거는 두개 먹어야 배부르죠~ㅎㅎ

치즈버거가 작아보이네요 두개는 먹어야 배부를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두개 사먹었어요. ㅋㅋ 음료도 두개 마시고..

도라미?? 도라에몽 여자친구인가요?? 처음 봤어요.ㅎㅎ

도라에몽 동생일거에요

동생이군요.ㅎㅎ

와우 ㅎㅎㅎ 햄버거 보다 ㅎㅎ도라에몽 이 더귀여워보이는데요 ㅎㅎㅎ햄버거 50%세일 조만간 롯데랴한번더 가야겠네요 ㅎㅎㅎ
집앞에 버거킹도생겨서 이래저래 햄버거먹긴좋아졌어요 ㅎ비가 갑자기 추적추적오더라구요 오늘도 마무리잘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D

롯대리아 나도 먹어보았으면....

쿠폰 할인 요런거 잘 찾아도보시고 알뜰하십니다. ㅎㅎ

롯데리아나 맥날, 버거킹은 이벤트가 많아서
알아보면 좋아요!!

앜ㅋㅋㅋ 디피상품을 겟하셨군용!
공복이라 그런지 버거보니깐 모닝버거하고싶네요ㅠㅠ
오늘도 화이팅하세욧!

화이팅하세요!!

귀염귀염, 한번도 저는 저렇게 가져온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무관심했던걸까.. ㅜㅜ아기자기한 감성을 가지고 계시네용 히히 귀엽다..

클래식치즈버거는 치즈버거랑 맛이 거의 똑같겠죠?
메뉴판에 안보이는 기본 치즈버거를 클래식을 붙인 건가..
제가 좋아하는 기본버거인데!!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치즈버거보다는 약간 더 고급스럽게 만들라고 한거같은데
패티랑 번이 다르고 다른건 비슷한거같아요.

도라에몽 잇템인데요? ㅎㅎ
저도 겟하러 가보겠습니다!! 설마 다 팔리지는 않았겠죠?

글쎄요 ㅎㅎ
도라미가 잘나가서 도라에몽은 있을듯하네요

버거보다 도라에몽이 더 탐나네욬ㅋㅋㅋ 전등 이쁘당

맞아요 저거 때문에 간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