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여름엔 빙수! 메론설빙~~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날씨가 좋으면서 더운 초여름 딱 그런 느낌인거 같에요! ㅎㅎ

여름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설빙에서 빙수 먹는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설빙에 갔다 왔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2964.jpg
올해는 2번째로 설빙에 갔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2651.jpg
여러가지 빙수가 많이 출시 됐더라고요.

바로 들어가서 빙수를 골랐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3217.jpg
새로 메론설빙 빙수가 나왔더라고요.

바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제가 시킨건 안에 딸기랑 치즈가 들어있는 빙수였는데

메론도 맛있고 안에 우유 빙수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저는 올해 여름에도 빙수 많이 사먹을거 같아요!!

모두들 올해 여름에도 지치지 않게 몸 관리 잘하세요~~~!! :D

Sort:  

설빙 좋쬬~~
특히 멜론 빙수 강추합니다.

메론이 통으로 하나가 들어갔네요~~ ^^

멜론빙수맛 궁금하네요~ 새로나온 빙수가 많네요~ 항상 먹던맛만 먹어서~ ㅎㅎㅎ

메론빙수 사진으로만 보고 먹어보질 못했네요^^
올해는 꼭 먹어봐야지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메론설빙 빙수 맛있겠네요.
이제 빙수철이 돌아왔네요.
더울 땐 빙수랑 아이스크림이 최고 같아요.ㅎㅎ

와~ 드뎌 메론빙수 출시 됬나봐요~~
기다렸는데

아 .. 작년에 설빙 갔었는데 얼음도 곱고 맛도 있더라구요 !!! 어머나 저 메론설빙 비주얼이 최고네요 ㅠㅠ

비....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너무 먹어보고 싶습니다 ㅠㅠ

올해는 아직 설빙을 못가봤어요
팥빙수 먹으러 가면 멜론빙수도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우와 멜론빙수에는 진짜 멜론이 들어가네요?? 설빙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한번 가봐야겠어요!! 비주얼이 영롱하네요 ㅎㅎ

설빙을 한번 가야겠군요.ㅇㅅㅇ+
한번도 가본적 없는 1인.ㅋㅋㅋㅋ

하핫 이거 작년에도 엄청 핫했는데~
저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맛있겟드..

하 역시...
설빙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
먹고싶네요.
집 근처에 없어서 슬퍼요....

테이스팀은 일부로 안하시는건가요? ㅇ_ㅇ

메론빙수가 리뉴얼 됐나봐요?
저도 작년이었나? 먹었었는데 안에 딸기랑 치즈는 없었는데;;
딸기랑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니 저도 올해 사먹어봐야겠어요!

제가 근무하는 병원이랑 같은 층에 설빙있는데...
담번에 한번 가서 이거 꼭 사먹어봐야겠어요 비쥬얼부터 넘나 이쁜데욧

한국에서 팥빙수 먹어본지가 너무오래라..
정말 빙수가 진화를 많이했네요 ㅎ

Congratulations @kanmis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anmis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