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교촌치킨 시켜먹었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평일 동안 피곤해서 주말에 좋은 날씨에 쉬고 싶었는데

계속 비가오네요... ㅠ

낮에 잠깐 나갔다가 집에 돌아와서 교촌 치킨먹고,

저녁도 나가서 먹었어요 ㅎㅎ;

l_2018040601000765000060281.jpg
주소.JPG
[주소]

교촌치킨 오리지날먹었어요!!
1.jpg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지 맛있게 안나온거 같에요 ㅠ

2.jpg

치킨에 간이 쌔서 치밥하기 좋더라고요 ㅎㅎ :D

그냥 먹기엔 짠감이 없지않더라고요...

그래도 주말엔 편하게 배달시키거나 외식이 좋은거 같아요!! 헤헤

4.jpg

비가 오지만 그래도 주말이니까 다들 즐겁게 편히 쉬실 수 있길 바라요~~!!~! :D

Sort: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배달비 이천원 받죠 ?

네 맞아요

헐. 배달비가 2천원이나 있나요??ㅇㅅㅇ;;;;;;

치킨은 언제나 옳다.!~~~
간식용, 식사용, 술안주용 언제든 치킨은 옳습니다.ㅎㅎㅎ

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역쉬 주말엔 치킨이죠 ㅎㅎ 굿밤되셔요!

비오는 날은 배달은 참 좋은 생각인데...
외식은... 비오는 날 걸어가야 하잖아요.ㅎㅎ
튀긴 치킨 같은데 튀긴 것도 밥하고 잘 어울리나봐요.

엌ㅋㅋㅋ 고기가 너무 밝아옄ㅋㅋㅋㅋㅋ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지요 ㅠㅠ 넘 맛나 보입니다 !!!

교촌은
간장치킨이 대표라고는 하는데..
저는 주로 후라이드를 시켜먹습니다^^
한번 드셔보셔요~
색다릅니다 ㅋ

치킨과 함께하는 주말은 즐거운거 같습니다 :)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사진이 잘못했네요.ㅎㅎ 치킨은 잘못이 없습니다.ㅋㅋ

참 맛나는 교촌치킨을 드셧네요. ㅎㅎ 내일부터는 출근이네요. ㅠ 즐거운 밤 되시구요^^

교촌이 요즘 좀 말이 많긴 하지만 맛은 있습니다.... 전 요즘에 바른 치킨으로 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