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는 언제나 진리!

in #muksteem6 years ago

1.jpg![2.jpg]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네셨나요!

그럼 잠이 안오는 이밤 얼마전에 다녀온 먹방을
써볼까 합니다.

()![3.jpg]

031-295-9298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4번길 43-14

누님이 수원에 살고 있어 찾게된 곳입니다.

()![4.jpg]

이곳은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고기의 질도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처음에 시켜먹은 것은 일반적으로 갈비살이라고 부르는
늑간살입니다.

본갈비살과 늑간의 차이는 늑간은 뼈에 붙어 있는 부위를
말을 하는 것이고 본갈비살은 그외의 살만 있는곳을 말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런 모양이 나온다면 늑간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본살보다는 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5.jpg]

그 후 시켜 먹은 제가 좋아하는 목살입니다.

위에 소금을 살살 뿌려 먹어야 제맛이 나는거 같아요
고기집은 역시 고기가 신선하고 맛이 있어야 하는거
같아요

()

이번에 놀러 가서 그래도 푸짐하게 얻어 먹고 왔네요

다음에는 저희 집에 초대를 하여 한턱을 쏴야할거 같아요
밤이 늦었으니 다들 꿀잠을 주무시길 바랄게요!

Sort:  

맛있겠어용~~^-^

그렇죠. 고기는 진리죠.ㅎㅎㅎ
그것도 얻어 먹는 고기는..+_+ 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잘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