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울수록 이열치열 "쭈꾸미 삼겹살" 먹스팀!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sujae17 입니다.
오늘 정말 너무덥네요. 그러다보니 밥맛도 없고 해서 매콤한게 그나마 좋지 않을까 해서 쭈꾸미 삼겹살을 먹으로 이동했습니다.

논현역 주변에 있는 영동 쭈꾸미라는 곳으로 갔는데
IMG_2689.JPG
보시면 2층 올라가셔야 합니다.

IMG_2682.JPG
오늘 같이 더운날은 역시 소맥 아닐까요?
회사에서 술 마실분과 함께 이동해서 도착하자마자 쭈삼을 시켰습니다^^

IMG_2684.JPG
쭈삼이 보글보글 맛있게 만들어 지고 있네요^^

IMG_2685.JPG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볶아주면 좋겠죠^^

IMG_2687.JPG
정말 배터지게 싹 비웠습니다.
맛이 처음에는 밍밍했지만 점점 강렬해 지더니 맛있게 변하네요^^

이곳의 핵심 볶음밥을 보여주지 못해 정말 아쉬웠네요. 예전에 먹었어봤을 땐, 최고 맛 있었는데 다시 먹어보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ㅎㅎ

IMG_2688.JPG
폭풍 시작를 마치고 보니 소주와 맥주가 쌓여있었네요.
엄청난 술안주였나 봅니다.

배도 부르고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IMG_2681.JPG
위는 메뉴 및 가격표이고요.
논현동 영동쭈꾸미 먹스팀이였습니다.
^^

Sort:  

hi @leesujae17
pleass pleass why only in kr ? can you pleass post for us in english so we can all enjoy from your post i think it is look very intresting and i think alot of pepole will enjoy reading it in english...have a nice day bro
@

There are many delicious foods in Korea. Come and see me often.

I'm hungry again :)

sorry... haha

맞아요! 더울땐 맵고 화끈한거 핵핵거리며 이마에 땀좀 흘리고 나면 한결 가뿐해 집니다 ㅎㅎ
그나저나.... 맛있겠네요ㅠㅠ

배 터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오옷!! +_+
매콤하니 완전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저기에다가 밥볶아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ㅋㅋ

볶음밥은 못 먹고 가니 무지 아쉽네요^^

쭈꾸미 삼겹이 꽃 한송이 처럼 활짝 피었네요 ㅎ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꿀꺽

삼겹살의 기름이 쫙 만들어 지면서 쭈꾸미가 정말 맛있어 지내요. ㅎㅎ

배 터질것 같네요
휴~~~

와우 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맥에 말아서 먹으면 ㅋㅋㅋ딱입죠

오늘은 처음부터 끝까지 소맥으로 가네요
ㅎㅎ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쭈꾸미를 좋아하는데요, 다 구워서 먹기좋게 접시에 나오는 것 보다 이렇게 직접 구워먹는 것을 훨씬 좋아한답니다. 맛있어보입니다 ^^

전 직화에 매운 양념발라서 먹는 스타일도 좋아하고요. 철판에 볶아먹는식도 좋아해요. 요런방식은 볶음밥이 죽여주거든요 ㅎㅎ

저도 쭈삼 정말 좋아해요!! ㅎㅎ 잘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Hi Mr @leesujae17 ... How are You ... I'm @iskandarpcc from Aceh Province (Indonesia) .. i'm new member @steemit .. i'm ready follow You ... Anda please follow me ...

Nice to meet You

Beat Regard

@iskandarpcc

더운데 땀흘리면서 먹고싶으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네유 ㅎㅎ
다음에 들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가격대비 괜찮은 양과 최고의 맛입니다
^^

근데 이곳은 신기하게 사람이 별루 없어요
쭈꾸미 맛집이나 체인점 가보면 저기보다 맛이 떨어지는곳도 있는데

신기합니다 ㅎ
요즘은 이곳은 조용해서 가는곳 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여기 정말 맛있죠ㅎㅎ 밥은 꼭 비벼먹어야 합니다.

Thank you very much. Come and see me often. I'll follow you.